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호텔 위드 제주> 싼값하는 호텔 / 재방문 X

by 비온뒤맑음 : ) 2021. 3. 25.
728x90
반응형

하이루

 

연동에서 숙박을 해야할 상황이 생겨서 위치가 괜찮은 곳으로 묶었는데, ㅋㅋㅋ 최악의 수를 선택한 느낌?

 

왜케 더럽고 낡고 불편한지 ㅋㅋㅋ 가성비를 외치지만 그 가격하는 방임을 직감해버림... 재방문은 굳이 하지 않을듯 ㅋㅋ

 

[호텔 위드 제주]

 

호텔 위드 제주

제주도 제주시 노연로 34

디럭스 더블

침대

.

무난

TV

.

작음

드라이기

.

바람 매우 약함

비대

X

화장실 노후 / 비대 없는곳 오랜만

일회용품

X

.

욕조

X

.

편의점

.

.

조식

O

이용 안함.

주차

O

타워주차

- 타워주로 일부 차량 조기 만차(퇴실 전 미리 연락하면 빼줌)

- 변기가 따로 위치하는데, 냄새 남....

- 연동이라서 묶음

- T맵 찍고 왔는데, 반대쪽 가르쳐서 한바퀴 돌았음

- 재방문 X

 

 

드라이기 부착형으로 되어 있느곳은 화력 좋은 꼴을 못봄 ㅋㅋㅋ 화장실 변기는 옆에 방이 한개 더 있는데 문 열자마자 .. 시큼한 냄새 올라와서 닫음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