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게장 맛집] 비쥬얼에 미치고 맛에 미친다 무등산 맛집 "돌담 게장 백반"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8. 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쌓아둔 맛집 대개방! ㅎㅎ 이게 언제 갔더라...?

 

계속 게장 게장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갔다 왔습니다 ㅎㅎ 제가 무등산에 갔을 때 진짜 맛집을 갔었는데... 어디에 있던 곳을 갔는지 알수가 없어서 제가 한참 찾아봤는데 여기가 딱 보이더라구여 (여기 찾던게 아니었는데 ㅎ)

 

그래도 나름 맛에 대한 평이 좋아서 가게 되었습니다. 일단 여기 가고 다음에 내가찾던 맛집을 다시 찾는걸로 !!!ㅎㅎㅎ (예전에 갔던 곳은 간장 국물까지 떠먹었던 기억이 있는데;;ㅎㅎ)

[돌담 게장 백반]

1. 식당 이름 : 돌담게장백반

2.추천 메뉴 : 게장 백반

3.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금곡한고샅길 4

4. 주차 : (주차장 O) 자체주차장 보유 / 주차 편함

5. 운영시간 : 월~목,일 11:30~21:00 / 매주 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게장은 맛있지만, 사장님이 개 무뚝뚝해서... 친절은 바라지마셈 ㅋㅋㅋㅋ

점심시간 약간 지나서? 일부러 피크를 피해서 갔어여 ㅎㅎ 그런데도 앞에 차가 많더라구여

 

다행이 매장 안에는 다 먹고 나오는 손님들이라서 음식이 밀리거나 하진 않았어요 ㅎㅎ

나름 게장이 유명한 집이라 입구부터 게가 있는 신기

다른 곳 가면 개가 있던데;; ㅋㅋㅋㅋㅋ

매장 메뉴판은 정말 간단하더라구여 ㅎ

 

게장 백반과 게장정식! ㅎㅎㅎ

 

처음에는 게장 정식 먹으려고 했는데 굳이 정식 먹을필요 있나? 그냥 백반먹자 했는데 선택이 탁월했죠 ㅎㅎ 백반이 그냥 가성비가 甲 인것 같아용 ㅎㅎ

보면 여기저기 남은 음식을 싸주지 않는다고 했는데.. 하도 싸달라는 사람이 많은가봐여...ㄷㄷ

입구에는 여러가지 반찬도 판매하고 당연히 게장도 포장이됩니다!!

심지어 택배 배송도 가능하다는 사실? ㅋㅋㅋㅋ오?

 

주문하자 마자 금방 메뉴들이 셋팅되고...! 아무래도 정식 4개를 주문해서 게장도 넉넉하게 나왔죠?

일단 비쥬얼은 합격!@! 게장 최근에 엄청 먹으려고 했는데 드디어 먹게 되어서 완전 신났었죠!!

 

그리고 간장게장은 게딱지가 매력적으로 DP 되어 있어서 가장 먼저 게딱지로 손이 가버리는 마법 ㅎㅎ : )

게장은 짜지 않고 딱 간이 맞았고 밥이랑 먹으면 술술 넘어가는 맛! ㅎ 이래서 밥도둑 밥도둑 하는구나 알아버렸죠 ㅎㅎ

양념 게장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에 양념을 비벼서 우걱우걱 먹었죠 ㅎㅎ

 

남자들이라면 밥 2그릇은 기본으로 먹겠더라구요 ㅎㅎ ( 전 여자인가 봅니다..;;;)

진짜 이렇게 먹어도 짜진 않았던것 같아영 ㅎㅎ 나름 맛있게 한끼 하고 몸보신도 제대로 했던 날이었어용

 

근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한끼 만원에 이정도 게장백반이면 만족??

반찬도 너무 맛있고 이것저것 더 달라고 했는데, 친절하진 않지만 잘 가져다 주셨어여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확인했는데, 먹기 편하게 큰 게다리에는 칼집이 다 놔저 있더라구여 ㅎㅎ 그리서 저기 부분 똑 깨서 안에 호로록 먹으면 좋아용!! 이걸 마지막에 알아서 많은 게 다리들이 그냥 널부러져 있었다는 비극적인 이야기 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는 제가 몇년전에 갔던 게장 맛집을 꼭 찾아서 가서 후기 남겨드릴게용

 

여기도 가성비 좋고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