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하스스톤 덱크래커 다운로드 / 설치 / 사용법

by 비온뒤맑음 : ) 2020. 10.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날씨도 제법 쌀쌀해졌고, 맘대로 가을 건너 뛰고 겨울 올려고 하네요 ㅋㅋㅋ 짜증나긴 한데 시간이 너무 빨라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 올리네요 최근에 블로그 글을 많이 안올려서 당황하셨을 분 계실까요?ㅋㅋ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되는 블로그라서 저평가된 블로그라서 열심히 해서 올려야지 했는데, 그게 계속 되니까 엄청나게 힘이 빠지더라구요 그리고 두번째 이유는 최근에 다시 하게된 하스스톤 게임하느라 정신 없기도 했구요 ㅋㅋㅋ

 

네이버에서 검색 되는건 저평가 보다 무슨 네이버에 등록하는게 있는데, 그게 자동으로 안되고 신청해야 되더라구요 ㅋㅋ 신청하고 블로그 안했는데, 떡상 하고 있어서 기분 좋아졌음.. 그래서 열심히 다 시해보려구요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은 최근에 하게된 게임 하스스톤 전장에서 꼭 필요한 덱트래커 설명 드리려구 왔습니다.

 

하스스톤 덱 트래커

덱 트래커는 하스스톤 할때, 꼭 필요한 서브 프로그램이며 일반 게임 / 전장 / 투기장 모든 부분에서 필요합니다.

 

http://hsreplay.net

 

HSReplay.net - 하스스톤 승률통계

Watch and share Hearthstone replays directly from your web browser. Explore advanced statistics about decks and cards based on millions of games per week.

hsreplay.net

하스스톤 덱 트래커 다운로드

하스스톤 덱 트래커는 당신이 프로들처럼 플레이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요기 가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바로 적용 가능해요

다운 받으시고 프로그램 실행 후 하스스톤 Start!!

보면 블라자드에서 후원하는 공식 게임에서도 BJ들이 쓰는거 보면 인가 프로그램 인듯 해요? 아닌가?

간단한 기능 설명 드릴게요! 영상은 최대한 많은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영상 녹화를 잘 했는데, 덱 크래커가 녹화가 안되서 폰으로 급하게 다시 찍었어요 ㅠ

일반게임

1. 덱 트래킹

손패/덱에 카드가 몇장 남았는지 표시해줍니다.

 

2. 카드 카운팅

멀리건 이후 부터 몇번째 턴에 들어왔는지 자동 카운팅

 

3. 카드 출처

- 카드가 손패로 들어오면 언제 들어왔고, 어떻게 들어왔는지 알수 있게 해줍니다.

 

4. 비밀 확이

- 비밀이 걸렸을 때, 뭔지 알려주고 아닌 것은 제외 해줍니다.

 

5. 탈진 데미지 계산

- 탈진 데미지 계산

 

6. 시간

- 남은 턴 시간 알려주기

 

그다음 요즘 빠져있는 전장 ㅎ

 

전장

1. 확률

- 승/무/패 확률 계산

 

2. 덱 확인

- 매칭으로 만난 상대 덱 확인 가능

 

3. 정보

- 턴수 / 1성~6성 종류 확인 / 벤 확인

 

 

부가적으로 리플레이, 통계도 제공해주니까 ㅋㅋ 개꿀... 한번 써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편리함을 주기 때문에 무조건 사용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