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리뷰

[차량 시승 후기]제주공항 렌터카 / 캐스퍼 _ 역시 싼게 비지떡이다!

by 비온뒤맑음 : ) 2022.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처음으로 도전해보는 렌터카 후기 한번 써봅니다!

 

제주도를 자주 가면서 이것저것 차를 많이 타봤는데, 진작에 해볼껄 그랬어요

 

... 다만, 대형 / 외제 / SUV는 힘들것 같아요 ㅎㅎ 고작 해봤자.......?

 

아반떼, K3 정도? 가끔 차가 없을때, 중형 (소나타, K5 정도 되겠네여 ㅎㅎ)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차는 얼마전 하루 치 렌터카 일정이 안맞아 급하게 단기로 빌린 캐스퍼

 

 

[캐스퍼]

 

 

제조사 : 현대

 

연비 : 복합 12~15 (시내주행 11 / 고속도로 15 정도)

 

차종 : 소형 SUV

 

CC : 1000 이하

 

트림 : 스마트 스트림 가솔린 // 가솔린 1.0 터보

 

터보도 있네여? ㅋㅋㅋㅋ

일단 매우 작습니다. ㅎㅎ 보시는것과 같이!!

특이한 건 L기어가 있죠?

내리막, 오르막에서 사용하는 자동변속이 아닌 고정 변속..... ㅎㅎ

 

엔진 브레이크라고도 하는데, 요즘은 잘 사용하지 않죠 사용할 필요도 없어서....ㅎㅎ

주행표시창은 LED로 깔끔! ㅎㅎ 아반떼나 K3 타다가 보니 안익숙하더라구여

 

내부는 보시다싶이 좁아요 ㅎㅎ 성인 남성이 타면 딱 끼는 정도!

 

신기한건 닫지방 아래 선반이 있구용 거기 불이 들어와요

엠비언트라이트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 뭔가 이것저것 넣은것 같은데 ㅎㅎㅎ

타본 후기로는 역시 소형이라 .. 잘 안나가요 가솔린인데도 밟아도 .. 안나가여 ㅋㅋㅋㅋㅋㅋ

 

뭔가 금액이 아반떼 급이던데, 이럴꺼면 아반떼가 훨씬 좋을것 같은 느낌?ㅋㅋㅋ

 

그럿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