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명동]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후토마키 + 대창덮밥 대박...! "진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4. 4.
728x90
반응형

하이루!!!

오늘은 조금 늦었지만 서울 여행~

 

여행? 서울... 시험치러 갔다가 놀다가온 후기! ㅎㅎ

 

여자친구가 맛집을 너무 잘 찾아서 행복했떤 한끼!!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려용~~!!!

 

일단 맛집인가? 기본 웨이팅이 있어서 오픈런 하셔야지 편하게 드실수 있을것같아용

[진작]

 

1. 식당 이름 : 진작

2.추천 메뉴 : 후토마키 , 대창덮밥!!

3. 위치 : 서울특별시 중고 수표로 12길 12

4. 주차 : (주차장 X) 서울은 ... 주차 몰라염 ㅠ

5. 운영시간 : 11:00 ~ 20:30 (20시 라스트오더)

6. 특이사항 : 무슨 웨이팅이 항시야? 무조건 오픈런해야 편할듯 하네여 ㅎ

 

오픈런 했는데두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다니....?

 

사실 오픈 시간 전부터 여기 갈려고 했는데, 너무 딱 맞춰가면 민폐일까봐 모자도 보고 옷도보고

 

쇼핑했는데, 이럴꺼면 우리도 가서 기다릴꺼.ㄹ......ㅎ 허허허.ㅎ.ㅁㄴㅇ리ㅏ머

 

근데, 딱 문열리고 나니까 우르르르 들어가서 저희도 거즘 한번에 들어갔어요

 

뒤에도 좌석이 있고 앞에도 있는데, 뒤에 다 채우고 나니 앞에도 채우고

 

비밀의 방인가 넓은가보더라구여 ㅋㅋㅋ

일단 주문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많았어요

 

한번밖에 못오는 곳이라 생각했더니 신중해 지는 느낌?

 

일단 시그니쳐인 진작후토마키는 필수

(가게이름 들어가있으면 보통 대표메뉴 니까요 ㅎㅎ)

 

그리고 대창덮밥 / 명랑까르보나라

 

선택을 잘한것지 모르겠지만! 일단 3개는 무난히 클리어 할수 있는 공복상태 완벽!@!

 

주문하고 시간이 나서 이래저래 사진 찍는 즁 ㅋㅋㅋ

 

 

잘 나왓나 몰라..... ㅋㅋㅋ

 

내부는 일단 분주하기 시작했어요!

 

주문이 한번에 다다다다다ㅏ 드러가서...ㅎㅎ

일단 저희도 앉아서 나올때까지 15분은 걸렸던것 같아용 ㅋㅋ

뭔가... 콜라 시켰는데, 센스있게 빨대 다른거 2개 줌...! 이거부터 세심함이 느껴져서 합격 ㅋㅋ

가장 먼저 나온것은 비쥬얼부터 끝장나는 대창 덮밥!

 

일단, 대창은 뭘해도 맛있고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하잖아용! 심지어 덮밥이라니....?

 

 

일단 약한 양념으로 살짝 구워낸 대창이구용

 

옆에 고추랑 와사비랑 양파 곁들여서 안에 밥이랑 먹으면... 거즘 밥도둑

2명먹다가 3명되도 모를판....!

 

그리고 옆에 국물은 약간 참치찌개 맛나는 국물인데, 거짓말 안하고 딱 먹으면

식당 참치찌개 맛나여!! ㅋㅋㅋ

땟갈 곱다.. 또 먹고싶네 ㅋㅋ

 

그리고 후토마키 등장!

 

와서 막 설명해주는데, 한입에 먹어야 댄대여.... 그래야 맛잇단디

 

제가 턱이 안좋아서 ... 허허허... 난 나눠서 먹어야지

그냥 맛있게 안먹고 따로따로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에 먹기엔 너무 큰데?

마지막으로 명란 까르보나라@

 

느끼할것 가지만 나름 명란이 잡아주고 계란노른자가 서브해주니 훨씬 깔끔한 맛 ㅎ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서 아래 소스 듬뿍 해서 후루룩 먹었죵 ㅎㅎ

00:19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일단, 서울에 좋은점은 그만큼 맛집이 많고 즐길게 많고 할게 많다는 점?

 

맨날 갔던곳만 가는 지방보다는 선택이 넓어서 좋을것 같아용!

 

서울살명 맛집 블로그 제대로 도전해볼것 같기두 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깔끔하게 음식 클리어

 

만족도는 ★★★★★ 드리구요!

너무 맛있게 잘먹은 한끼~

 

시험때문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깔끔하게 떨어지고 맛집가니 마음역시 깔끔해지는 마법! ㅋㅋㅋ

 

아 사진 편집하면서 본건데, 약간 사람들이 바빠서 불친절함? 그리고 위생모는 선택인가 쓴사람있고 안쓴사람있고 ㅋㅋ 이런 부분이 보이네여

(직업병....)

마음 비운 모습이 사진에도 담길줄이야?

 

거즘 .. 무념무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올때 보니 사람들이 더 많아져서 놀랐어요

 

진짜 맛있게 잘 먹은 한끼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