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3년 첫 위닝시리즈] 4월 13일 한화 vs 기아 직관 후기 (5:1 한화 승)

by 비온뒤맑음 : ) 2023. 4. 21.
728x90
반응형

하이루

 
오늘은 사내 동호회 활동 中 야구 경기 관람이 있는 날!

 

예전에는 사내 동호회가 약간 술먹고 노는 동호회라면 .. 이제는 업그레이드 되어서 경기를 관람며 고풍스럽게 즐기는 문화로 발전 중이죠!

 

4.13 기아 vs 한화 전 테이블 자리를 예약 후 늦지 않게 경기장으로 향했죠 ㅎㅎ

 

거즘 먹으러 가는건지 경기를 보러 가는건지 모를 정도 ㅎㅎ

이날 피자 + 치킨 + 과자 ... 파뤼!!

 

아직 조금 이른시간이라 밖은 조금 조용했죠 ㅎㅎ

이날 급하게 순천에서 올라오는데 사고도 많이 나서 차도 막히는 찰라 지쳐있었죠

 

심지어 이날 한끼도 못먹고 와서 더 힘든 상황인데 ... 지쳐서 음식 옆에서 쭈그러져 있었어요 ㅋㅋㅋ

하나 둘 사람들이 모이고 ...ㅎㅎㅎ

 

사람들이 모이면 당연히... 까야죠! 술!!!

입장 전부터 마시기 시작했는데, 사실 이건 .. 먹고싶어서 먹은게 아니고 야구장 주류 제한때문이었어여 ㅠㅠ

1인당 1L 초과가 불가능한데, 2L 짜리 맥주가 2병인가 있어서 바로 해치웠죠 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으니 술이 없어지는건 한순간....

 

저는 .... 빈속이라 일단 치킨 먹는것에 집중했죠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빈속이라도 술은 힘듦....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이 되어서 입장!

자리잡고 먹을준...

 

야구볼 준비 완료 ㅎㅎㅎ

야구 인기가 떨어졌다고 해도 직관온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여!

 

이날 경기가 지루하고 기아가 엄청 끌려다니는 경기를 하긴 해서 .. 사람들이 영 시큰둥...ㅎㅎ

저희는 운좋게 일단 ... 파울 볼을 득했죠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 얻는 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 득...

 

사실 기아가 져도 우린 할건 다했다 ㅋㅋㅋㅋㅋㅋㅋ

 

7회까지 한화가 1점 앞서고 있어 팽팽하게 승부를 이루고 있었고

 

7회 말 기아 공격에서 2사 만루에서 소크라테스의 허무한 찬스 낭비...

 

그리고 8회 ...한화의 3점을 추가하여 4:0 ....

 

득점 기회 놓치고 대량 실점 하는 순간 모두들 우르르 나가기 시작 ㅋㅋ

이것이 바로 야구인가 싶었죠 ㅋㅋㅋㅋ

 

역시 스포츠는 응원하는 편 잘하는 맛으로 보는데... 이날은 너무 못하긴 했어요

 

결국 한화가 이기고 23년 첫 위닝시리즈 한걸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야구장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먹고 노는 맛으로 가는데, 이날도 역시 저에게는 잘먹고 잘 쉬는 날이었습니다

 

승부욕은..... 식욕을 이기지 못한다는 교훈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