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디야 신제품 # 팥인절미 팬케익 + MD 장 꾸미기 / 일상!

by 비온뒤맑음 : ) 2023. 4. 30.
728x90
반응형

일상에서 ... 항상 일! 무조건 일!!! ㅎㅎ

 

오늘은 이디야 신제품 팥인절미 팬케익 한번 올려보려구요

 

처음 출시했을때 .. 사실 개인적으로는 이정도 퀄리티면 시간과 손이 많이 갈수 밖에 없지 했거든요 ... ? 아니 근데 직접 만들어보니까 올 STOP...

 

어거지고 팔라고 하기엔 너무 무리했더라... 적어도 기본적인 장사는 하게 해줘야지

 

맛이랑 비주얼을 잡으면 뭐해 ... 팔지를 못하는데 테두리에 래핑은 오바지... ㅋㅋ

 

00:02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근데 비주얼은 끝장...

 

거기다가 맛은 나름 GOOD!! ㅎㅎ

요기 위에 손잡이 잡고 올리면 거즘 성층화산 분화구 폭발 비주얼 나와용!

 

플로팅 크림도 많이 쓰는데, 다들 난리 오분전이지만 여기 10이곡파우더 쉑잉 해서 달달한 크림이 크...!

(사실 저도 완벽하게 만들어 먹어본 적은 없어서 조만간 시식 샷 올릴 예정 ㅎㅎ)

 

그리고 여자친구가 와서 고생 고생해서 만들어준 MD 장! ㅎㅎ

이번 상반기 할거 없으면 우수사례로 등록을 해볼까 고민 즁 ㅋㅋㅋㅋㅋ

 

이것저것 꾸며줘서 판매도 오르고 오늘도 MD 2개 팔렸다..

(근데 너무 퍼져 있나.... 고객이 어디있어요 하고 못찾아서 나도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즘 매장은 내가 1할 / 울 엄마 5할 / 여자친구가 4할 인듯 ㅋㅋㅋㅋㅋㅋ

 

이태원 클라스 처럼 이서한테 지분 주듯이 나중에 줘야할것같우 ㅋㅋ


 

이렇게 너무너무 고생한 하루 나에게 그리고 좋은 시간 보내기 위해 크라운 호프 GO!

한달 전쯤? 생필품 가게가 나가더니 공사를 막 하더라구여

 

설마설마 해서 불안에 1주일 떨고 내부 목공 들어가는거 보고 안심..

 

ㅎㅎ 바가 없이 좌석에만 목공 들어가고 안쪽에 후드 설치하는거 보고

 

> 크 식당 아님 술집이구나 < ㅋㅋㅋ 안심해버리죠?...

 

항상 자영업은 경쟁 등장이 무서운게 사실인것 같아요

 

근데, 막상 여기 오픈해도 리얼펍은 잘되고 약간 상권이 살아나는 느낌이라 다 같이 윈윈 인것 같기두 해용!

바로 치킨에 홍합탕까지 야무지게 먹고

 

이것마저 부족했는지 맥주를 그냥... 산떠미 만한거를 주문해서 원샷 때려버리기!@ ㅋㅋㅋ

어마어마어마 하게 큰 맥주.... 였어요!!


그리고 회사에 휴가 반반차 내고 충장로 GO!

 

뭔가 내가 너무 올드한 패션이 맘에 걸렸는지 옷 사야된다고 노래를 부르다가 드디어 진행!

 

금강산도 식후경으로 타코야키 먼저 끝장 내고! ㅎㅎㅎ

 

여기 엄청 유명한 타코야키 집으로 오래 되었는데, 한번도 안가봤다고 해서 놀람ㅁ!

비주얼부터 놀랄만한 타코야키!

 

맛도 아쥬 귣!

다 먹으니 2개를 서비스로 주시는 이 인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주셨는지는 아직도 의문!.....

야무지게 옷도 쇼핑 잘하구!

 

너무 맘에드는 옷 ㅎ

 

혼자갔으면 절대로 못골랐다고 확신! ㅋㅋㅋㅋ

 

회사갔는데도 이거 딱 봐도 여자친구가 골라줬을것 같다고 다들 한소리씩 해서!

 

내가 바로

 

> 맞아! 인정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입고 다녀야지

 

예쁘게 잘 골라주고 심지어 사주기도 했어....... ㅠㅠ 잘입을게!!!

 


그리고 어제는 야무지게 고기 파티!

 

일 끝나고 지친 몸을 이끌고 갔던 고깃집!! ㅎㅎㅎ

 

연탄구이에 삼겹살이라니 ... 맛이 없을수가 없쥬? ㅋㅋㅋㅋㅋㅋ

 

진짜 야무지게 먹고 마시구!

 

2차로 역전할매..... 1차에 고기를 안먹은 사람들처럼 시켜서 먹고 그냥 즐겨버렸쥬? ㅋㅋ

2차도 깔끔히 다 먹은건 ... 비밀 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기 돈까스에 청양고추 올려준거 실화? 다른곳은 안올려주는것 같던데... 너무 맛있잔항!!

 

그리고 스티커 사진 ㅋㅋㅋ

 

역시 상무지구인가? 뭔가 쓸 것도 많고 안경도 많고 착샷이 너무 좋은데?

일하고 와서 머리 눌리고 옷은 신경 못쓴거 ㅈㅅ... ㅋㅋㅋ

그래도 겁내 신나게 놓았다....

 

토요일 밤 상무지구 사람 왜케 많아... 오랜만에 왔는데 사람에 치일뻔... 역시 복잡하고 사람많은건 너무 힘들어 ..ㅎㅎ

 

오늘도 이렇게 하루를! 잘 마무리!!!

 

항상 도와줘서 고맙습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