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풍암2지구] 무조건 맥주집은 될수밖에 없는 상권! "크라운 호프"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4.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제가 풍암2지구 이사와서 거주한지도 2년이 다되어 가네요 ㅎㅎ

 

짧지도 길지도 않치만 얼추 주변에 모든걸 알고 시장조사도 많이 했다는 점!!

 

제가 여기 항상 살면서 아쉬운게 마땅한 맥주집이 없는게 너무 아쉬웠거든요

 

웃으개 소리로 프렌차이즈 맥주집 가져와서 운영하면 돈 잘벌겠다 했는데.... 조금 있으니 바로 리얼펍이 생기고 그다음 크라운 호프가 생겼어요

 

리얼펍은 제스타일은 아닌것 같아요 약간.... 안주가 가격대비 조금 가격이 비싼가 양이 적은가 해서 조금은 그랬는데, 나름 좋아하는 크라운 호프!

(역전 할맥은 행정구역 동마다 1개씩 내주는데 1지구에 있어서 2지구는 못내주는 느낌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사업자 등록증에 잉크도 안말랐을것 같은 오픈빨 크.호 리뷰하러 갔습니다@

[크라운 호프]

 

1. 식당 이름 : 크라운호프

2.추천 메뉴 : 청양마요 / 홍합탕 / K 닭껍질 튀김

3. 위치 : 추후 업데이트 예정

4. 주차 : O (바로 앞 도로 홀/짝 주차)

5. 운영시간 : 광주광역시 서구 풍금로 8

6. 특이사항 : 최근에 오픈한 곳이라 사람이 허버 많아용!!

 

광주광역시 서구 풍금로 8

몇달 .. 생필품점이 나가고 바로 공사해서 뚝딱뚝뚝하던게 엊그제 같은데...ㅎㅎ

 

어느순간 오픈해서 사람이 미어 터지는걸 보니까

 

약간 내가 먼저 했어야 했나? ㅋㅋㅋ 이생각도 들고 그랬어요

지나가면서 배너 봤는데, 청양마요/꽈리고츄 JMT 느낌 물씬! ㅋㅋㅋㅋㅋㅋ

이날이 아마 토요일 초저녁이었는데, 사람들이 조금 적어서 바로 원하는 자리 잡았어용! ㅋㅋ

요즘은 모든곳이 비대면 주문이라 요렇게 설치되어있고

 

그림도 알차게 있어서 주문하기 편리했어용!! ㅋㅋㅋ

먼저 나온 청양마요 치킨 ㅎㅎ

 

소스 버리물 / 따로 2종류가 있는데... 저는 따로 먹었는데 생각해보니 버무려서 나오는게 먹기는 편하겠어용 ㅎ

K사 닭껍질이라고? ㅋㅋㅋㅋ

 

KFC 닭껍질 이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등장한 치킨! 소스가 양이 적어용 ㅋㅋ 더 달라고 해도 되겠지만

 

약간 버물어서 달라고 하는게 먹기가 더 좋지 않을까 싶네영

처음에 맥주를 500cc인가 시켜서 먹었는데, 감칠맛 나서

 

바로 1000cc 주문 ㅎㅎ 근데... 이거 너무 크기도 하고 많아서

 

차라리 500cc 2번 시켜 먹는게 더 좋은것 같아용 ㅎㅎ

배고파서 치킨도 먹고 이야기 많이 하고 술도 먹으니까 기분도 좋고 술도 잘들어가서 너무 좋은 하루!

 

여차 조금 부족한 감이 있어서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어패류 !

 

홍합탕 주문 ㅎㅎ // 생각보다 홍합이 많아서 놀람..... 국물도 나름 육수를 잘 낸건가 홍합이 많아서 잘 우러 났는가 .. 진짜 진하고 좋더라구요

 

소주랑 먹었으면 바로 해장하는 느낌...!

 

(바로 국물 해장 + 소주 붓고 > 뫼비우스 계단같은 느낌으로 무한대 형성!)

▲ 요렇게 시작했는데, ▼요렇게 되어 버림...ㅎㅎㅎ 껍질은 더이상 넣을곳이 없다는!

진짜 배터지게 알차게 먹어버림! ㅋㅋ

 

거즘 맥주 배터지게 먹고 ... 깔끔하게 마무리!! ㅎㅎ

feat. 올릴수 있는 사진은 가린 사진 뿐이다 라는 명언을 남겨주셨죠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