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제주 연동] 기본에 충실한 숙소 "엣눈(atnoon)"_숙소후기 / 재방문 의사 X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연동에서 묶으려고 생각했는데, 사람들이 다들 제주도로 몰렸나 진짜 숙소 빈자리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찾고 찾다가 발견한 곳이 여기에요 ㅋㅋ 연동에 이근처에 숙소가 진짜 많은데, 호텔들을 제외하면 나머진 낡은 모텔? 같은 수준인데... 여기도 마찬가지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기본에 충실한 곳? 만 웅장하고 깔끔하고 새거같진 않은데... 이것저것 있을게 다 있어서 편한 느낌?'

 

재방문 의사가 없는건, 분명 여기 근처에 좋은곳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 여긴 최후의 보루 같은 느낌

 

 

[ATnoon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은남1길 8

 

 

- tv에 케이블 tv가 뭔가 어려워서 보는 내내 불편했어요

- 드라이기 화력은 좋아서 만족! ㅋㅋ 최근 쓴거중에 잴 좋음

- 일회용품도 다 있어서 좋았음

- 접근성은 연동 메인에서 조금 떨어져 있으나, 걸어갈 수 있음

- 편의점도 근처에 있긴 해요 ㅋㅋㅋ

- 주차시설은 연동 치곤 크고 넉넉한데, 진짜 한참 많이 오면 부족할듯?

- 욕조가 있긴 한데, 너무 목욕탕 스러움?ㅋㅋㅋ 그래도 커서 좋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