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천] 텐동+일본식 덮밥 맛집... 재방문은 필수@@ "てんこう(텐코우)"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8. 15.
728x90
반응형

 

순천 담당 6개월 이지만... 사실 맛집을 1도 모르는 순린이.. ㅋㅋㅋㅋ

 

오늘은 나름 순천지리를 잘 알고 있다고 하여 자신있게 여자친구와 순천 여행을 자쳐했죠!

but 나는 이디야매장 위치만 아는 순린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맛집을 검색해보다 발견한 텐코우라는 텐동 맛집을 발견했죠!

 

사실 광주에서도 텐동 먹어보려고 시도를 많이 했다가 실패

+ 미루기 반복했는데, 좋은 기회에 텐동 냠냠!!

 

이름이 てんこう 라서 찾아봤는데, 일본어 그대로 번역하면 기후 / 날씨 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어로 텐코우 라고 검색해보니, 계속 텐킴이라고 뜨는데 왜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일단 블로그 시작

[てんこう(텐코우)]

 

1. 식당 이름 : てんこう(텐코우)

2.추천 메뉴 : 에비텐동, 명란연어아보가토덮밥

3. 위치 : 전남 순천시 왕지3길 18-22

4. 주차 : (주차장 O) 법원 주차장에 1시간 무료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00~21:00 (break time 15:00~17:00)

6. 특이사항 : 주차는 법원 주차장! / 2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2개다 존맛탱!!

 

 

전라남도 순천시 왕지3길 18-22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 처음에 주차를 어디해야할지 몰라서 건너편에 조금 멀리 했더니.. 비를 거즘 맞고 온듯 ㅋㅋㅋ

입구부터 나 '텐동집'이다 라고 해둔 배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고, 나름 고급스러운 텐동집 느낌 났어요!

물론 가격 역시 ㅋㅋㅋㅋㅋ

테이블로 된 4인석 + 오픈형 주방 bar 형태 + 룸

다양한 객석이 갖춰져 있어서 편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점심시간 법원에서 사람들이 많이 왔다갔다 하겠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는 거즘 1빠로 도착하여 가장자리 부근에 착석 완료!!!

메뉴는 요렇습니다.

일단

텐동류 / 덮밥 / 스시 / 면류 / 튀김류

그리고 인기있는 제품들은 인기라고 적혀있구요 옆에 그림과 친절한 설명까지 있어서 고르기가 쉬웠어요!

 
 
 
 

 

오늘의 메뉴

에비텐동

명란연어아보카도덮밥

주문 완료

깔끔한 셋팅! ㅋㅋㅋ

여긴 처음부터 중간 끝까지 다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이런 곳이 오랜만이었는듯? ㅋㅋㅋ

처음부터 나와있던 샐러드...ㅎㅎ 일본식 간장 샐러드로 여자친구는 입맛에 안맞다고 하더라구여 ㅋㅋㅋ

 
 

 

이러고 놀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저희가 앉은 자리가 근무자들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운 자리일수도 있겠더라구요

바로 앞에 주방이 있고, 사실 튀김시설과 인접하게 있어서 살짝 상체만 들어도 뭔가 다 보이고, 위생적인 부분이 전체 다 노출되는데... 웬만한 자신감 아니고서는 쉽지 않는 시설 배치 ㅎㅎ

 
 

음 ... 아무래도 튀김류가 있다 보니 시간은 빠르게 나오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등장한 퀄리티가 장난아닌 것에 놀란...

에비텐동

새우가 ... 거즘 빨딱 서있었어요 ㅋㅋㅋㅋ

사실 기대는 크게 안했고, 여느 가게처럼 생각했는데, 나온 제품이 퀄리티가 장난 아닌것...?

명란연어아보카도덮밥

퀄리티가 예술..

일단 명란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이정도 명란이면 끝이다!

심지어 수란이 안에 숨어있는데 요놈을 터뜨려서 삭삭 비벼 먹으면 밥도둑 끝이죠!

약간 아포카토와 명란과 수란이 잘 어울릴까? 생각해보면 상상이 안가는데

그럼 드셔보시면 판단이 됩니다 ㅋㅋㅋ

진짜 사진으로 다시봐도 비주얼이 장난 없죠? ㅋㅋㅋ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지만 안에 간장 소스도 맛있어서 밥이랑 튀김이랑 해서 먹으면 금방 먹게 되더라구요

 
 

튀김들은 먹기 좋게 미리 잘라서 올려뒀죠!

한상차림 완료!!

명란과 밥과 연어를 한번에 떠서 먹으면 입에서 춤을 춰버리죠!

연어의 짭쪼롬한 맛과 아포카토의 쌉싸름한 맛이 잘 어우리진다고나 할까요?

요렇게 먹기 좋게 잘라두고 사진 찍고 먹을준비 했는데...?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깔끔하게 끝장을 내버렸죠

아.. 여긴 진짜 순천가면 꼭 다시가고싶은 맛집 리스트 등극!!

마지막 계산하는 순간까지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 ㅋㅋㅋㅋㅋ

여긴 꼭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