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진 리뷰] 순천 조식 샌드위치 시설 깔끔, 넷플 가능 등 편리한 휴식이 가능한 호텔 "여기어때"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8.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순천을 담당한 지 한 4~5개월 되어 갑니다.

일단 출장의 기본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중요한것 몇가지

 

깔끔한 시설

친절한 응대

 

요즘은 부대시설도 많이 보게 되는데

 

넷플릭스가 되는가?

욕조가 있는가?

스타일러가 있는가 ?

등등

 

그리고 조식을 주는가 ㅋㅋㅋㅋ

 

여기는 추천받아 간 곳인데 조식으로 샌드위치를 문 앞에 걸어준다고해서 가게 되었는데

맛도 좋았고 시설도 깔끔해서 다음에 다시 방문할 의사가 다분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기어때]

 

순천에 여기어때가 2개 있는데, 제가 간 곳은 조례동이 아닌

 

팔마 쪽

(순천만 정원에서 가까운 연향3지구에 위치한 곳입니다)

 

전라남도 순천시 팔마2길 25 Hotel 여기어때 순천점

이정도 일회용품이면...

나 담청 된거 일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조식을 걸어주시는데 이상한 감동? ㅋㅋㅋㅋ

 

샌드위치도 맛있었고 후딱 먹고 일하러 갔더니 든든해서 좋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