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 뒷고기 + 김해 프리미엄 롯데아울렛

by 비온뒤맑음 : ) 2023. 10. 29.
728x90
반응형

오전에 워터파크를 깔쌈하게 마무리 하고 저녁을 먹으러 근처 뒷고기집으로 이동!

 

신도시라 그런지 진짜 근처에 먹을게 없어서... 멀리 한 15분 이상 걸었떤 느낌이 나네요

 

심지어 수영으로 힘들고 공복이라 다들 예민한 상태에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김해 2탄을 쓰려고 하니까 1탄을 보고도 왔는데 연결이 너무 안되서 조금은 쌩뚱맞은 이야기들도 좀 해보겠어요~

 

조선대 지구과학교육과 졸업 4인방

지금 3명은 선생 저는 혼자 사기업 근무 중... 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다 보니 4명이서 4학년 + 졸업 시기에 모여서 일본 여행간게 계기가 되어서 계모임 하고 아직까지 친분을 유지 중...ㅎㅎㅎ

 

이것도 겁내 쌩둥맞긴하네여

 

그리고 모이면 뭔가 학교, 학생, 교사들의 이야기라서 저는 약간 딴청피우는데 그래도 나쁘지 않구 뭔가 재미도 있네요

 

다들 지역도 달라서 광주 1 / 순천 1/ 목포 1 / 경남 1

 

이번에는 경남에 사는 한명이 아파트 분양 후 입주를 한다고 하여 집뜰이 겸 계모임을 진행했습니다 ㅋㅋㅋ

가격은 요정도 선이구요 고기는 나쁘지 않으며 적당히 밥먹고 고기먹고 술 마시기 좋은 곳! ㅎㅎ

또 경남 왔으니 지역 소주 마셔 줘야죠?

 

대선!

 

ㅋㅋㅋㅋ 슈가프리라고 야무지게 선전까지....ㅎㅎ

배가 고파서 그런가 급하게 후딱 먹고 이동!~

 

다시 성공의 냄새가 나던 친구 집으로 이동

 

이번에 신축 아파트 분양받아서 입주를 완료하고 우리들을 집들이겸 불렀던 친구라서 일단 여기서 편하게 지내기로!! ㅎㅎ

우리가 간과했던게 테이블에 보다싶이 술이 엄청 깔렸는데, 이미 소주 엄청 마시고 와서 맥주 엄청 섞고, 일품 진로까지 마시고

 

무족해서 치킨도 시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부르ㅡㅆ...

그에 대한 여파로 저는 다음날 술병이 진득하게 나버리고 나머지는 말짱....

 

나만 겁내 약한 남자였고만.....

 

그리고 집에 그냥 가기 뭐해서 근처 경남프리미엄 아울렛을 가서 쇼핑 타임~

 

저는 딱히 살게 없었는데, 두놈은 옷에 눈이 멀어서 폴로랑, 나이키 업청 지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사가 돈을 잘버니 ... 잘 쓸수 밖에? ㅋㅋㅋㅋ : )

 

그렇게 스케줄을 마치고 순천으로 돌아와서 여기도 교사 1의 집...ㅋㅋㅋㅋ

 

내가 집 들어갈때 마다 한놈은 새집이고 한놈은 결혼한다고 리모델링 방금 한 집이라...

 

새집냄새 맡으면서 음ㅁㅁ~~~ 성공의 냄새 이러면서 들어갔는데, 뭔가 부럽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성공하고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