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천] 순천대 맛집 추천_깔끔한 1인 샤브샤브 "사브로21"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오늘은 순천대 정문에 오픈한 1인 샤브샤브집을 가봤습니다.

 

샤브샤브 하면 가격이 비싸고 번거롭고 양이 많은데 대학가에 맞게 1인으로 가격도 적당하고 생각보다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개인으로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니 같이온 일행 눈치 안보고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곳!

[사브로21]

 

 

1. 식당 이름 : 사브로21

2.추천 메뉴 : 전체적으로 무난

3. 위치 : 전남 순천시 중앙로 270

4. 주차 : (주차장 X) 조금 들어가면 주차시설 있음

5. 운영시간 : 10:3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6. 특이사항 : 1인 샤브샤브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며 그렇다보면 저렴하진 않음 ㅋㅋ

 

전라남도 순천시 중앙로 270 1층 

 

오픈전부터 사진 찍어뒀고, 지금은 엄청 성행하고 있어요!

 

가면 바로 먹을수 있고 점심 때는 몰려서 약간의 웨이팅도 각오 하셔야 하네용~~

BUT 웨이팅 편하게 웨이팅 플레이스도 갖춰져 있다는 사실! ㅋㅋㅋ

내부는 좌석이 엄청 많아요!

 

그리고 자리마다 1인 하이라이터가 있구용!

이정도면 과 행사에서 단체로 와서 식당 1개를 통으로 빌려도 되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하단에는 짐 놓을수 있는 바구니까지 센스있게~~!! ㅋㅋ

 

가격과 메뉴는 하단을 참고하세용~~

Step 1 샤브샤브의 육수를 결정

 

일반 / 얼큰 / 포 / 마라 / 반반

 

Step 2 추가 재료 결정

 

소고기 / 야채 / 오뎅 / 죽 / 면 / 사리 등

* 사리를 추가하면서 가격이 비싸집니다잉! ㅋㅋㅋㅋ

 

기본으로 고기와 야채는 1접시가 나와서 따로 안시켜도 되구요 ... 저처럼 욕심 부리면

테이블 위에 야채가 2개 고기가 2개씩 생깁니다 ㅋㅋㅋ

자리마다 먹는 방법이 있어서 보고 드시면 됩니다.

 

> 만약 내가 귀찮은게 싫다 그러면......

한번에 다 때려넣고 끓여먹으면 됩니다!! ㅋㅋㅋ

국물도 이것저것 드셔보시구

 

추가로 주문하는 야채나 면도 주문해보시면 재미가 있어요

소스도 3가지가 있는데, 다양하게 찍어먹어보면 또 맛이 엄청 나죠!!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죽을 꼭 시켜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샤브샤브에 빠질수 없는게 죽인데, 육수에 야채가 다 우러나와서 국물이 맛있어 진 상태에서

 

여기 죽을 끓이니까 ... 완전.........!

 
 

비주얼은 조금 심각한데, 맛은 있어요!! ㅋㅋ

 

생각보다 야채나 다른 사리가 많아버려서 비주얼이 엄청나졌지만, 적당히 주문하고 먹게되면 이게 또 별미!!

야무지게 먹고 이제 또 일하러 가봐야죠? ㅋㅋㅋㅋ

 

먹고나면 영수증 이벤트로 옆에 이디야 가시면 할인도 된다고 하니 꼭 가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