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안 .2] "그랑메종 펜션" 바베큐+불꽃놀이/산책+자쿠지 ::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부안2!

 

숙소에 도착하고 이것저것 정리하고 느긋하게 쉬다보니 해가 저물때가 되었네요

숙소 옆 건물과 건물 사이에 노을이 지는 곳이 있는데

오... 분위기 무엇? ㅋㅋㅋ

사전에 개인 바베큐를 신청해둬서 테라스에서 고기 파티를 먼저 진행합니다!

바로 옆이 수영장이고 사람들이 돌아다녀서 신경쓰이긴 했는데, 그래도 옆에 비닐 막을 치고 시작했어요

(당시 여름이고 날씨가 더워서 저렇게 해버리니 비닐하우스가 되서 .... 온실효과... green house effect...!!!)

먹고 자쿠지 하고 불꽃놀이 산책하기로 결정!!

접시를 세척해도 뭔가.. 찝찝해서 ..

 

중앙 관리동 가서 후추, 소금, 참기름 빌려오면서 호일을 넉넉히 가지고 왔죠

* 중앙동에 가면 각종 물품, 향식료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 ▼▽ ▼▽ ▽ ▽ ▽ ▽ ▽ 요렇게 사용!!▼▽ ▼▽ ▼▽ ▼▽ ▼▽ ▼▽

똑똑해브럿다... ㅋㅋ

 

고기는 오는 길에 롯데슈퍼에서 사왔어요

생각보다 고기도 맛있고 손질도 잘 되어 있어서 여기서 사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존맛탱? ㅋㅋㅋㅋ

 

 

파인에플도 구워 먹기 잼...!! ㅋㅋㅋ

핵심은 바로 .. 마늘!!

호일 안에 참기름 듬뿍해서 구워먹기`~~

무조건 술은 빠질수 없죠!

여행가서 먹는거에 좋은거는 음주가 자유롭다는점!! ㅋㅋㅋ

 

개꿀!! ㅋㅋㅋㅋ

더웠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고 생각보다 즐거운 시간~~@@ ㅋㅋ

 

이렇게 먹고 치우니 해가 떨어지고 밖에 불꽃놀이가 한창이더라구요

우리도 산책겸 불꽃놀이 하러 오전에 해수욕 했던 루트로 이동!! ㅋㅋㅋ

 
 

이동하면서 길냥이들이 세상 좋게 살고있더라구요! ㅋㅋ

 

가기전에 큰 대로로 내려가니 편의저메서 불꽃놀이를 팔더라구요

여기 편의점은 사실 이걸로 돈을 더 벌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많이 사가서 놀랐어요

 
 
 
 

어릴때 문방구에서 진짜 많이 사서 했는데

어린시절 추억으로 빠져버림...

 

콩알탄도 엄청 던지고 팽이불꽃놀이 이런게 진짜 멋있었는데!!! ㅠㅠ

 

 

 

나름 1박 2일인데 깔끔하게 놀고 야무진 시간 보내고 왔고

 

마지막으로 자쿠지에서 피로 풀기!

 

미리 뜨거운물 받아두고 제공되어 있던 입욕제를 풀어서 쏙 들어갔죠!!

뭔가 바카스 색이 나서 당황....ㅋㅋㅋㅋ

당연히 목욕하면서 맥주는 빠질수 없으니!!

 

흡입!! ㅋㅋㅋ

부안 광주에서 멀지도 않고 가깝지도 않은데

이런 시기에 가서 하루 놀고오니 피로도 풀리고

 

다시 일할수 있는 원동력이 생기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1박 2일 짧은 여행으로 추천하기 좋은 곳이라 소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