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진 리뷰] 줄서서 먹는 "목포스타"& 조식 개굳! "에이치 에비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1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날씨가 매서운 겨울

 

: )

 

하필 이럴때 신안으로 지원 이라니?

 

저녁 해떨어지니 더 매섭게 내리는 눈 때문에 운전 포기

 

 

이미 사고이력이 있던 터라

목숨보다 소중한 것은 없다고 판단하여 하루더 숙박 하기로 결정!

 

일단 눈을 뚫고 급하게 목포 숙소로 예약했고,

이 눈을 뚫고 나와 함께할 동료를 찾아보았죠

 

이 날씨에 나올만한 사람은 찐친 아니면 안되겠쥬?ㅋㅋㅋ

[목포스타]

 

1. 식당 이름 : 목포스타

2.추천 메뉴 : 전골, 굴보쌈

3. 위치 : 전남 목포시 비파로 118

4. 주차 : (주차장 X) 잘 모르겠음.

5. 운영시간 : 17:00 ~ 02:00

6. 특이사항 : 아마 목포 인기있는 맛집일듯?

 

 

전라남도 목포시 비파로 118

 
 

우여곡절끝에 접선해서 추천받아 간 곳이

 

"목포스타"

 

이름은 80년애인데?ㅋㅋ

입구에 김장배추 + 조개들...

믿음가는 맛집 인정! ㅋㅋㅋ

안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용 ㅎㅎ

 

메뉴를 보니 원래 주력은

조개전골집!!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고, 마지막은 국물에 칼구수까지 해서 먹는 집!

but 우리는 남자 X2라서 바로 고기 주문!! 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것

 

굴보쌈

 

더 놀란건

나오기전 밑반찬! ㅋㅋㅋ

 

이것저것 나왔는데 역시 손이 가는건 메인메뉴! ㅋㅋㅋ

굴이 신선하고, 전볶까지 나오는거 보고 놀람...

 

역시 목포크라스...

 

이렇게 우걱우걱 먹어블고 숙소 GO!


[에이치 에비뉴]

 

숙소는 눈이 와서 급하게 잡은 곳이라 후닥닥 예약 완료

 

다른것 보다 조식이 좋다고 해서 잡은것도 있었는데,

조식은 GOOD! 깔끔쓰!

시설은 무난 + 깔끔!

 

다음날 조식먹으러 갔는데...

일단 바로 밥 + 라면 조졌구용!

빵(샌드위치) + 마무리로 자몽티 까지 즐겼습니다!

깔끔?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