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림동] "메타포" 파스타 먹기 좋은 곳~~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4.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크리스마스 당일!

매장에서 일할줄 알았는데...

 

어쩌다 보니 시간을 내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버렸죠!

 

일단 양림동으로 가서 가뿐하게 식사 + 카페

즐기기했습니다.

 

파스타 먹고싶다고 하여 여기저기 찾다가 간 곳!

 

 

[메타포]

 

1. 식당 이름 : 메타포

2.추천 메뉴 : 파스타

3. 위치 : 광주광역시 남구 백서로 69

4. 주차 : 주변 길주차

5. 운영시간 : 11:00 ~ 21:00 (break time 16~17)

6. 특이사항 : 크리스마스 예약이 꽉 차있어서 겨우 먹음 ㅋㅋㅋ

 

 

광주광역시 남구 백서로 69 1층 메타포

오랜만에 온 양림동!

 

크리스마스 당일이라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당연히 예약이 안될줄 알고 그냥 갔는데,

풀 예약이라는 사실...

다음 예약 시간까지 텀이 있어서 빨리 간다는 조건에

착석하고 식사

 

: )

빈 좌석은 다 예약석... ㅎㅎ

급하셨는지...

포크 2개 주셨다 ㅋㅋㅋㅋ

물 주시는데, 안에 애플민트가

호로로로로롤로...? ㅋㅋㅋ

 

애플민트 워터니...?

 

반전은 애플민트 맛이 별로 나지 않았다는 사실 ㅎㅎ

 

여자친구가 미리 주문하고 저는 주차하고 왔었어용

 

MENU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빠지지 않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

그리고 현금결제시 혜택!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까르보나라

해물리조또

 

크림의 느끼함을 토마토 소스로 잡아주는 센스~~

리조또는 식감이 뭐지 했는데,

 

보니까 보리를 주로 쓰더라구요?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ㅋㅋ

요렇게 끝장내버림......

30분도 안걸려서 끝!!

 

조금 추운 날씨였는데 호딱 먹고 카페로 이동

move move

Les's move area~~

 

이 글은 쎄가빠지게 번 돈으로

내돈 내산한 글 입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