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서귀포시 서귀동] 깔끔한데 직원 교육이 아에 하나도 안된 "신신호텔"_숙소후기 / 재방문 의사 X(직원들 교육 부족으로 불편)

by 비온뒤맑음 : ) 2021. 1. 17.
728x90
반응형

하이루

 

오늘은 서귀포에서 숙박을 하려는데 최근에 오픈해서 깔끔하다는 숙소를 방문하기로 했어요 ㅎ

 

이미 서귀포에 1호점이 있는데 하나를 더 냈다는 거는....! 말 안해도 알겠죠? 새로 만든거라고 깔끔은 무조건 딸려있는거니까여 ㅋㅋ 근데... 아 뭔가 새거라서 부족한게 너무 많은 썰을 좀 풀어야 겠어여 ㅋㅋㅋ

 

 

- 깔끔함(새로 만들어서 역시!!)

- 세탁기랑 주방 시설이 있어서 운동선수들 합숙으로 오기 좋은듯 (실제로 축구팀 합숙을 온 상태)

- 공간이 좁아서 나오는 다용도 책상은 정말 좋은듯

- 입구, 화장실에서도 문 열수 있는 리모컨 있어서 좋음

- 조식도 좋음

 

- 근데 주차시설... 직원 교육 부족...!!!!!

-> 주차시설 고장나서 차 들어가는거 왔다갔다 하는데 죄송하다 말도 한마디도 없고, 차키 가지고 내려오셔야겠는데요? 했더니 왜요...? 하게 만드는 어이없음..

 

아침에 차 빼는에 주차 타워 직원 없어서 리셉션 전화했는데, 그건 관리실 문제라고 딱 잘라서 끊더라구요.... 아니 앰뱅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서비스 개판.... ㅋㅋㅋㅋㅋ

이렇게 빼는 다용도 책상은 좋았음.

세탁기도 있는...!

 

밥 시켜먹었는데, 호텔 앞까지 배달되서 좋았음.. 이날은 배가 너무 고파서 혼자 돈가스 2개 뚝딱

조식은 무슨 단체 운동선수들 와서 그런가 잘 준비되었는데, 뷔폐식이더라구요? 와.. 시설 좋긴하다 생각들었어요 맛도 나쁘지 않았그여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