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담양 자쿠치 펜션 "스테이 휘경" 깔끔한 내부에 불멍까지 가능!

by 비온뒤맑음 : ) 2022. 12. 29.
728x90
반응형

하랴유

오늘은 담양에 1박2일 펜션을 예약해서 놀러가는날!

 

조금 촉박한 일정이긴 하지만, 신나게 놀고올 준비가 되어버려서 ... ㅎㅎ 마음 편하게 다녀왔어요!

 

물론 날씨 춥고 다음날 눈이 많이 오긴 했지만!!! 진짜 만족도 100%로 신나게 놀았어요!!

 

예전에 자쿠지 있는 숙소 모음집이 있어서 캡쳐해뒀는데, 이렇게 유용하게 써먹네요!!!!!

 

제가 리스트를 줬고, 여자친구가 픽한 펜션인데...!!! 진심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servation

 

예약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크게 나열하자면,

 

  1. 직접 카카오 오픈채팅으로 다이렉트 예약
  2. 어플(야놀자, 인터파크 등) 으로 예약

 

* 통화를 했는데, 카드결제는 불가능하며 카드결제를 원하신다면 어플로 예약해줘야 한다고 합니다~ ㅎ

* 유의사항 : 모든것이 비대면으로 이뤄져서 전화 X / 오픈채팅 O 이라고 합니다

예약을 완료하면 오는 안내 문자 > 요기서 블로그를 들어가거나 바로 채팅으로 문의사항을 주고받을수 있죠 ㅎ

 

블로그 주소

https://m.blog.naver.com/baeis26/222600030563

 

 

 

예약/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스테이휘경 입니다. 쾌적하고 조용한 객실유지를 위해 아래와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시...

blog.naver.com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 들어가면 있구요, 첫번째 글보면 유의사항인데 정말 꼼꼼하게 잘 적혀있어요

(비품, 소품, 시설, 위치, 유의사항, 안내 등등) 진심... 사장님께서 MBTI 의 J라고 확신할 정도 ㅋㅋㅋㅋ

 

 

숙소 소개

 

네비를 치고 가면 산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멀리서 보면 딱 봐도 저기가 펜션이구나 하는 곳이 보여요 ㅎ

방은 총 5호실! 1개가 대형 방이고 나머지는 비슷한것 같아요

일단, 기본이 2인입니다 모든것이 2인 기준으로 되어있어요

좋은건 방이 5개라 주차가 5개...ㅎㅎㅎ 밖에 주차를 더 할수는 있을것같아여 ㅎㅎ

요기는 불멍하는 장소인데, 저희는 추워서 패스......!! 불멍도 가격이 별도 측정이 되어있어요

(불멍 가격 - 2만원)

 

내부 & 시설

들어가마자마 보일러 틀어져있던거 실화? ㅎㅎ

 

사장님께서 미리 따숩게 있으라고 틀어놓으신다고해요~ 친절!! ㅎㅎ

진짜 연발해서 감탄했던게 방이 너무 이쁜거 있죠? 진짜 남자든 여자든 누가봐도 인테리어도 잘했고 잘꾸며져있고 감동받을만한 방 ㅎ

화장실도 깔끔... 실루엣이 같은 위치다 ㅎㅎ

침데에 입욕제...ㅎㅎㅎㅎㅎ

참고로 TV는 없구요, 빔으로 유튜브, 넷플릭스 등 볼수있어요! 참고하세요~~

 

자쿠지

그리고 이것이 스페셜~ 자쿠지!

 

자쿠지 온수 공급 시간은 오후 5시~밤 11시입니다.

온수는 무료제공됩니다.(50분 공급)

 

여기서는 보여주기만 할게요~ ㅎㅎ 자쿠지 있는곳 옆에 식탁이 있고 여기 가스버너가 준비되어있어요

요기서 고기구워먹고, 이것저것 먹고 놀수 있어요

참고로.... 좀 추워요 ㅠㅠㅠ 추워서 미니 난로가 있다그여~!

그리고 미리 신청한 가스버너(비용 2만원)

약간 이런곳은 분위기가 숯불에 고기 구워먹는 건데 ... 여기는 약간 가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가스로 해서 잘 익고 편하고 그랬어요! 분위기는 조금 반감되었지만요 ㅎㅎ

 

약간 상 차림되면 이런 분위기에여~ㅋㅋㅋㅋ

집기 & 비품

사진으로 한번 보시면 어떤게 있는지 알수있어요

 

한번 보시구 굳이 무겁게 짐을 가져가지 마시구 편하게 가셔용~~!!!

조식

가장 중요한 조식!

냉장고 속에 미리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조식구성 : 빵, 커피, 딸기잼, 크림치즈, 계절과일 외)

*구성은 수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근데, 진짜 아침도 맛있고! 만족스러운 숙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