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업소용 대용량 비닐 구매 후기 (최저가 사이트 첨부)

by 비온뒤맑음 : ) 2024.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SB입니다~~

 

 

최근에 운영하는 매장에서 재활용봉투로 쓰던 대용량 봉투를 다 써서 막 구매하려는 시점이 왔었습니다

 

까먹고 있다가 급하게 GET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왔으니 써보고 소개좀 해드리려구 준비했습니다

https://greenpackkorea.com/

 

그린팩코리아, 비닐봉투 제조 전문 회사

그린팩코리아 쇼핑몰 쓰레기봉투, 재활용 비닐봉투, 분리수거 비닐봉투, 아파트 분리수거 비닐봉투 마트봉투, 배달봉투, 속지봉투, 택배봉투, 포장봉투, 이지박스, 이지리필

greenpackkorea.com

 


 

 

저도 매장과 집에서 봉투 쓸일이 많은데 일단 얇으면 잘 찢어지고 크기가 안 맞고 불편할 때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구매라 실제로 보고 비교하고 써보고 구매하는게 아니다 보니 실패도 해봤어서....ㅠㅠ

 

그래서 제가 활용도가 높은 비닐봉투 사이트 공유드립니다.

 

활용도가 높으니 한번 보시구

 

대용량 봉투 최저가 구매 사이트도 공유드립니다.

 

가서 한번 봐보세요~~

 

크기가 충분히 대용량이라 재활용쓰레기나 분리수거비닐로도 활용가능하니 한번 봐보세요~~

집에 도착하니 택배 박스 포장으로 도착!

 

박스 안에 내용물이 정확히 딱 맞아서 놀람....ㅋㅋㅋㅋ

박스 하부에 이지컷으로 되어 있어서

저곳을 뜯어서 쓰면 편리하게 뺄수 있겠더라구요

 

보관도 다 뜯어서 정리하지 않고 이대로 하고 뽑아 쓰는걸로 생각했습니다. ㅋㅋ

(훨씬 보관이나 사용이 편하지 않을까요?ㅋㅋㅋ)

요렇게 편리하게 뽑아쓰기 가능!!

 

보통 검은색도 쓰시는데, 분리수거용으로 쓰려면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한 색이 된다고해서

흰색으로 주문했습니다.

(간혹 관할구, 행정동 마다 달라서 이건 행정복지센터에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두툼하게 있어서 당분간은 비닐봉투 안사도 되겠다는

안도감까지 GOOD!!

사용법은 요렇게 길게 쭉 당겨서

이음세 부분을 컷팅하면 1장으로 나옵니다.

 

생각보다 길게 나오네? 했는데 50L짜리라 길긴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깔끔하게 나오고 컷딩되어서 뭔가 기분이 좋았씁니다. : )

일단 중요한 재질 확인!

봉투 내부 재질이 짱짱하고 잘 안 찢어질 것 같아서

활용도가 매우 높을것으로 판단됩니다.

 

얇은건 만져보면 진짜 약하다는 느낌들고

손톱에만 긁혀도 찢어지는 제품들이 많은데 요건 괜찮았어요1! ㅋㅋ

도착했으니 바로 매장에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 )

 

아무래도 매장에서는 쓰레기가 많이 나와서 대용량 쓰레기통과 분리수거 통을 따로 쓰는데

 

갯수가 3개나 있다보니 봉투 쓰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예전에 한번 인터넷에서 쓰레기통 용량을 착각하고 봉투 너무 작은걸 잘못 샀다가

창고에 짱박아두고 쓰지 못하고 있는 봉투도 있더라구요 ㅠㅠㅠㅠ

 

이번에 발견해서 가슴 아팠습니다.

 

크기가 안맞으니 활용할 곳이 없더라구요 ㅠㅠ

요건 50L 짜리라 다행이 가지고있는 쓰레기통에 딱 맞았어요

 

보통 쓰레기통 주변에 용량이 있는데 그것을 먼저 확인하시고

 

30L, 50L, 70L 등등 종류별로 구분해서 구매하시고

사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거즘 매장에서 하는 일에는 능수능란한 전문가라

 

딱딱 걸어서 깔끔하게 준비완료

 

이렇게 해야 내부로 봉투가 안 빨려 들어가고 내부도 깔끔하게 유지됩니다.

이지 컷으로 되어 있어서 따로 정리하지 않고 그대로 보관도 가능하여

 

편리하게 여유 공간에 살짝 꼽아서 보관 / 사용하려고 합니다.

 

창고 여유 공간에 보관!

매장에 두고 쓰려고 했는데

 

몇장은 뽑아서 집 분리수거용 비닐로 사용도 하려고 챙겼습니다.

 

요렇게 딱딱 접으니 깔끔하게 되더라구요

 

요대로 몇개 접어서 집으로 바고 가져갔죵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