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순천 오천지구] '순천 돌짜장' 돌판에 제공+자가제면 업소!!

by 비온뒤맑음 : ) 2024. 4.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입니다~~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오천지구에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최근에 계속 짜장면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버렸쥬?🙃

 

간 곳은 돌판에 자가제면 + 질좋은 고기로 만든 탕수육 홍보하는 곳 ㅎㅎ

 

[순천돌짜장]

 

1. 식당 이름 : 순천돌짜장

2.추천 메뉴 : 돌판짜장, 식사류

3. 위치 : 전남 순천시 오천3길 29

4. 주차 : 주변 길 주차....!!

5. 운영시간 : 화~금 11:00 ~ 20:00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개인적으로 돌판짜장보다는 일반 / 웨이팅이 있을수도?

전라남도 순천시 오천3길 29 1층

 

팀장님께서 순천 볼일이 있어 오셨다가 같이 식사를 진행

 

그래서 근처 점심을 뭐먹을까 몇바퀴나 돌았네용!! ㅋㅋㅋ

 

적당히 점심시간 사람이 있고, 세트메뉴나 특선요리가 가격이 착해서 좋은 식당!

굳이 돌짜장을 안먹어도 그냥 짜장면도 좋을것 같고,

탕수육이 아니더라도 균일가로 식사류가 20,000원이니 선택의 폭도 있어서 좋을듯!!

그리고 자신있는 홍보!


.- 자가제면 업소

.- 탕수육 고기는 질 좋은 한돈 사용

 

우왕굳👍

 

 

돌판짜장에 탕수육을 주문했는데,

갔을때 때마침 좀 몰려서 한참을 기다렸네요 ㅠㅠㅠ

 

그래도 탕수육을 먼저 제공해줘서 허기를 달래고 있을수 있었죠!

팀장님께서 탕수육 소스를 부어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 )

바로 소스 버무려서 맛간장에 듬뿍!

조금 있다가 등장한 돌판짜장

 

예전에 광주에서 먹은 비주얼과 비스한데, 그때 광주에서 먹은게 더 진하고 맛있었던것 같아용

 

위에는 센스있는 오징어? 문어 다리 한개 : ) ㅋㅋㅋㅋ

 

촵촵 비벼서 후루룩 먹어줬찌용

00:49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고추까루 뿌려서도 먹고 그냥도 먹고 다양하게 즐겼습니다.

 

개인적으로 돌판이라 돌판 밑에 눌러붙는 소스가 있어서

 

일반짜장과는 다르게 소스와 면이 따로노는 느낌이 많이 들긴 했어요

 

개인적으로 꼭 이거를 먹어야 겠다 아니면 일반으로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