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서귀포위미 4성급 호텔 뷰,조식,친절, 깔끔 모든것에서 만족! "코어시티호텔 하버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2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제주도에서 7박 8일....... 일정 ㄷㄷ..... 일단.... 오는 일정보다 준비가 더 컸던 일정 ㅠ

 

진짜... 오픈에 리뉴얼에.... 이상한 행사 준비까지 너무 힘든 준비를 겪어서 고생했던 제주도 준비 그래도 이 와중에 숙소는 진짜 잘 잡아서 만족! ㅎㅎ

 

예약한 방이 조식포함인데 9층이라서, 9객식 뿐임 구석지에 있는거라 조금 방은 작고... 불편?ㅋㅋㅋ

(제가 묶은 방은 뒤척이면 입구 불 켜져서 밤에 잠 매우 설침 9층...ㄷㄷㅋㅋ)

코어시티호텔 하버뷰

코어시티호텔 하버뷰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108

마운틴 싱글(조식 1인 포함)

침대

.

 

TV

.

너무 작음 ㅠ

드라이기

.

화력 굳

비대

X

비데 없음

일회용품

X

칫솔 없음

욕조

X

.

편의점

O

호텔 안 CU 有

조식

.

.

주차

O

작음, 주변에 단속 카메라

- 위미에서 가장 좋은 호텔인듯(4성급)
- 뷰 굳!
- 호텔 안 주차장은 작은듯?
(차 안가져가서 내부는 모름.. )
- 근처에 맛집 많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108

 

멀리서 찍은 호텔 ㅋㅋㅋ

1층 로비에 웨이팅이 가능하도록 쇼파 등이 배치 ㅋㅋ

조식 방이라 구석대기 방으로 엘베에서도 매우 멈 ㅋㅋㅋ

하지만 9층이라 뷰는 예술...ㄷㄷ

차는 창 밖에도 뷰는 진심 ... ㅋㅋㅋㅋ

조식이 예약된 방이라 아침에 일찍 조식 고고 ㅋㅋ

조식 수문장..

이때까지 묶은 호텔중에서 조식이 가장 좋은 곳 이었음...ㅋㅋㅋ

 

그리고 매일 조금씩 변경되는 반찬! ㅋㅋ

 

기본으로 빵 (식빵+모닝빵) / 한식 (김치 밥 등) / 양식 (튀김, 스프,햄, 치즈) / 디저트 (과일)

아침 든든히 먹고 일 시작! ㅋㅋㅋ

4성급이라 부모님 모시고 오거나 여행 오기도 좋은 곳!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