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전주 업무 출장에 특화된 비지니스 호텔 (신시가지에 스타일러 있는 호텔) "메세지"

by 비온뒤맑음 : ) 2021. 5.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 편의점이 길 건너거나, 걸어서 5분거리 (미니스톱이 가까이 생겨서 다행...ㄷㄷ)
- 객사, 한옥마을이 가까움
- 전체적으로 깔끔함(얼마안된 호텔)
- 비대면 체크인 좋음 ㅎ
- 스타일러가 너무 맘에 듬! ㅎㅎ

최근 숙소후기 정리하면서 예전에 전주나 전북에서 묶은 호텔이나 숙소의 기준은 일회용품이나 스타일러가 있는가 였는데, 제주도 담당하면서 일회용품은 당연히 없고, 스타일러는 구경도 못해봐서... 제주도 이후 숙소의 기준이 하양평준화가 된것 같은 느낌 ㅎㅎ

 

그런데, 역시 전주 신시가지에 오면 비싼 가격에 낡은 시설 ㅎㅎ 교통이 편리한것과 매장이 가까운거 뺴곤 아무런 장점이 없는 곳이지만, 예전에 묶다가 최근에 리모델링한 호텔 한곳은 리뷰해 보겠습니다 ㅎ

 

스타일러가 있는 것에 만족하는 곳이지만, 주인 분이 마이웨이가 좀 있어서 아마 숙소 예약 어플에 검색이 안되지 않나 싶네여?

 

친절과는 거리가 먼 호텔임은 미리 안내드려요 ㅎㅎ

 

[호텔 메세지]

 

호텔 메세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 72
특실
침대 .
TV . 너무 작음 ㅠ
드라이기 . 쏘쏘
비대 O 변기가 낡음 ㅎ
일회용품 O 칫솔 있음
욕조 O  
편의점 O 바로 건너편 미니스톱
조식 . .
주차 O 불편....
 

예전에 위치가 편해서 묶었는데, 방 들어가자마자 담배냄새 나서 여긴 아니다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

 

지금도 뭐... 리모델링 했지만 보시는 것과 동일합니다 ㅎ

 

일단, 주차시설이 협소해요 ㅎ 야외에 다른 주차장이 있는데, 거기는 주인아주머니가 따로 주차해주시는데, 차키를 맞겨야되는 불편함 있어요 ㅎ

 

그리고,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5시 이후 체크인+입실 가능하구요, 다음날 몇시에 나가는지 물어봐요 ㅎㅎ 이걸 물어보니까, 대답한 시간에는 나가야 할 것같은 부담감 ㄷㄷㄷㄷㄷ

일단, 숙소에 침대, 욕조, 스타일러가 있어요 ㅎ 예전에는 가격이 1개만 있었는데, 이번엔 2개 있더라구요? 5만원짜리는 뭐가 없는건지 모르겠네요 아마, 스타일러 차이일 것 같은데 ㅎㅎ

요기도 컴퓨터가 있어요 2대나 있는데, 켜보지는 않아서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네는데, 연인끼리 오면 게임도 가능할 까여?ㄷㄷㅋㅋㅋ

욕조도 뭔가 있는데, 막 써보고 싶진 않아서 구경만 했어여 ㅎ 불편한건, 욕조 바닥이 뭔가 경계만 있고 바로 대리석으로 가는데, 물이 바닥에 맺혀서 걸어다니면 뭔가.. 조금 불편? ㅋㅋㅋ 그리고 문 열때 삐걱삐걱 소리가 남...ㄷㄷ

 

여기도 샤워타월이 없는게 조금 안타깝더라구여 ㅠ

그래도 스타일러가 있는 것이 비약적인 발전이고 업무 출장오는데 신시가지에서 묶어야 하는 분들은 여기서 묶을듯 싶어요 ㅎ 다른 신시가지 호텔 많이 다녀봤는데, 스타일러 있는 곳 본적이 없거든여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