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서구 파스타] 서비스 빼고(?) 다 무난한 맛집 ㅋㅋ 인스타 광고는 도배....ㅋㅋ "아날로그 내방"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9. 13.
728x90
반응형

 

하이루>_<

예전에 할던 집 근처에서 있던 식당으로 언젠가 한번 가야지 하면서 뒤로 빼뒀는데, 결국 이번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가깝다 보니 더 안가게 되는건 사실인것 같아여 ㅎㅎ

 

그리고 머리속에서 잊혀질 때 즈음, 생각나면서 인스타에 홍보가 뜨니 안가볼수가 없겠더라구여 ㅋㅋㅋ 무거운 몸을 이끌고 갔는데, 전용 주차장은 없어서 길 주차가 편해서 길에 차 대고 올라갔죠 ㅋㅋㅋ 생각보다 아담하더라구여?

 

그리고 뒤에 오시는 분들은 강아지를 데리고 오셨는데, 알고 보니까 애견 동반 가능 음식점이더라구여 ㅋㅋ 이런 곳 오랜만이라서 신기했어여 ㅋㅋ

 

[아날로그 내방]

 

1. 식당 이름 : 아날로그 내방

2.추천 메뉴 : 전체적으로 무난...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252번길 12, 3층

4. 주차 : (주차장 X) 인근 길 주차 용이

5. 운영시간 : 11:30 ~ 21:30 (break time : 평일 15시 ~ 17시, 휴일 16시~17시)

6. 특이사항 : 애견동반 카페, 인스타에 홍보고 엄청 많음

 

요긴 조금 안쪽에 숨어있는 느낌이라 잘 찾지 않으면 모르는 느낌 ㅋㅋㅋ

브레이크 타임이 휴일과 평일이 조금씩 달라서 가는 날짜 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메뉴는 파스타 등 양식 위주로 판매하고 있구요, 시그니처로는 스테이크리조또? 인것 같았어요 왜냐하면 인스타에 많이 올라와서여 ㅋㅋㅋ

(매우 단순)

음료도 판매하고 있구용 그리고, 현금으로 주문하면 할인해준다는데 가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점심이 살짝 지나고 가서 바쁜 시간은 지났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어여 ㅋㅋ 아마 주말이었던것 같은데, 이날 왜 점심이 삭짝 지난걸 기억하냐 하면, 다른 밥집을 찾다가 다 문이 닫아서 여기 가자 하고 왔거든여 ㅋㅋ

매장에는 사람들이 많았어여 ㅎㅎ 그리고 이미 식사를 다 하신분들도 있었고, 뒤에 오신 분들은 강아지도 데리고 오시고 약간 자유로운 분위기가 있었어요 ㅎㅎ

 

그래도 요즘 애견 동반 금지인 곳이 많은데, 이렇게 애견 동반 가능한 레스토랑이니 좋긴 하겠더라구여 ㅋㅋㅋ

 

특이한 것은 여기가 선불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해야 메뉴가 나오는 구조에여 ㅎㅎ

그래서 이렇게 주문석 앞에 사람들이 왔다갔다 ㅋㅋㅋㅋㅋ

 

저희도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ㅋㅋ 뒤에서는 저녁 피크를 준비하는지 파스타 면을 소분하고 있더라구여, ㅋㅋ 처음에는 일회용 비닐 끼고 하는데, 저울 측정하면서 넘치는 것은 맨손으로 툭툭 던지면서 빼는게, 영 보기는 좋지 않더라구여 사람들이 다 보이는 곳에서 재료준비하는데, 뭔가 엄청 귀찮은 듯히 툭툭 하는것이? ㅋㅋㅋㅋㅋ

 

쇼케이그는 엄청 빵빵하죠? ㅋㅋ 이것저것 많이 채워져 있어여(과일,음료, 맥주 등)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ㅎ 저는 콜드브루(아메리카노가 없는 관계로..ㅎㅎ)

 

근데, 주문하고 음료가 다른 테이블로 훅 가더니 종업원도 어리둥절, 고객도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 막 확인하더니 툭 주고 갔어여(적어도 죄송합니다 또는 음료 나왔습니다. 정도는 말하던지....ㅋㅋㅋ에휴...)

조금 더 기다리니까 주문한 메뉴 등장 ㅋㅋ

 

로제파스타랑 고르곤스테이크 리조또 왔어여 ㅋㅋㅋ

 

아니 이것도 전혀 다른 테이블로 갔다가 왔다는 사실, 심지어 다 먹고 나가려고 하는 테이블에 주고가니까 이번에도 손님둥절, 종업원 둥절..... 우리한테 올때도 그냥 툭 주고 가고 아니 무슨 데쟈뷰냐고 ㅋㅋㅋㅋ

 

성격이 이런거 따지고 할 성격도 아니라서 걍 먹었는데 영..... 기분은 안좋은?

주문한 음식을 먹고 있는데 일단 조금 달고 자극적인 맛 ㅎ 그만큼 젊은 사람들이나 짜게 먹는 사람들은 맛이 있게 하겠더라구여

 

음식 맛에는 크게 맛있다, 맛없다, 평가할 부분은 없지만 뭔가 서비스나 직원 교육이랄까? 기본이 부족한 부분 ㅎ

 

음식은 보시는 그대로 퀄리티도 어느정도 있고, 맛도 쏘쏘 무난쓰 합니다 ㅋㅋㅋ

 

무난해서 성공할수 있는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