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깔끔하고 저렴한 서귀포 중앙로터리 근처 호텔 ~! "코너스톤"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0. 8.
728x90
반응형

▽▼ 하단에 호텔 + 조식 사진 있음 ▽▼

 

안녕하세요 SB 입니다

 

밀린 블로그가 엄청 많아서 오늘은 의지를 태우고 다 써보려고 하지만, 꼴을 보니 2~3편 쓰고 끝날 의지인듯 하네여 ㅋㅋㅋㅋㅋㅋ

 

지난달 제주도 숙소가 아직도 밀렸으면 말 다했죠?

 

여기는!!! 진짜 지옥의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고생했던 저번달 제주도...ㅎㅎ 그 중심의 서귀포 숙소!

 

보통 4~5일 일정잡아서 제주도 한바퀴 돌고, 요즘은 60회전 개XX ㅋㅋㅋ 그걸로 2바퀴는 더 도는데용...!!

 

첫날 지옥 둘쨰날 지옥 셋째날 지옥 ㅋㅋㅋㅋ 이런 스케줄로 소화하다가 목요일인가? 팀장님 오셔서 묶었던 숙소!

 

처음이라 올려봅니다...!!

 

[코너스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정방로 7-10

 

- 일단 주차장이 매우 협소했구요

(사실 중앙로터리 근처 주차 편한곳이 매우 드문건 사실)

 

3중 주차까지 해서 차키를 맞겨야 하는 상황 ㅋㅋㅋ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특이하게, 랜즈 통을 무료로 주고 있었어요? ㅋㅋㅋ 이런곳은 또 처음....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1층에는 카페테리아 형식이 있고, 식빵 + 잼은 구비

but 라면종류는 1,000원 내고 드셔야 합니다. (유료)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향은 매우 좋았떤 방 ㅋ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