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중문 전자키 발급해주는 아주~ 무난한 숙소 추천 "아루미 호텔"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13.
728x90
반응형

 

▽▼ 하단에 호텔 사진 있음 ▽▼

 

하이루 >_<

 

오늘은 중문에서 늦게 마감하고 숙소 가는길!

 

물론... 숙소는 급하게 예약을 했죠~ 항상 숙소 잡는게 가장 힘든데, 이번에는 예전에 가본 숙소라서 이름이 익었던 아루미로 예약!

 

저번에 협재(한림)에서 묶어본 숙소이기 때문에 무난한게 검증된 곳이죠 그래서 일단 쉬고보자 하고 달려갔죠 ㅎㅎ

 

역시 무난이 최고이긴 해여... 중문은 어디든 주차가 넓어서 그런건 신경 안써도 될것같아용

 

제가 묶을 땐, 직원이 멀리 가서 기다리느라 한참 걸렸네요

 

[아루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284-1

 

협제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했는데, 여기도 딱 고느낌이더라구요

 

엄청 지저분하지 않았는데, 특징은 없고 그냥 깔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식은 불포함이고 먹으려면 따로 결제하시면 됩니됴잉

 

그냥 장점은 중문 관광단지내 가깝고 근처에비해 약간 저렴한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외경은 별루 볼게 없음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