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서귀포시 서귀동] 서귀포에서 나름 깔끔한 숙소 "아트스테이"_숙소후기 / 재방문 의사 X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중문 근처에서 일을 하다가, 첫날에 그래도 제주도 흑돼지 한번 먹자는 생각에 조금 멀리 무리해서 숙소 잡았는데,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만족!!

 

숙소도 나름 깔끔하게 좋아서 좋았어요 ㅎㅎ 여행오면 가족 / 커플이랑 오기 좋은 곳이니까 추천드려요

 

https://kth900708.tistory.com/20?category=890683

 

[서귀포 맛집_서귀동] 한점 먹고 흑돼지 맛집 바로 인정★ "바다를 본 돼지"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ㅎ 제주도 업무 첫 날 ㅋㅋ 참 아이러니한 상황이 많이 일어났는데요.. ㅋㅋㅋㅋ 꿀인듯 꿀이아닌 인들의 연속에서 눈뜨고 일하다 보니 퇴근시간이고 밤이 되어있었습니

kth900708.tistory.com

[서귀포 맛집_서귀동] 한점 먹고 흑돼지 맛집 바로 인정★ "바다를 본 돼지" :: 솔직 후기

 

요기 가려고 잡은 숙소니 참고하시길 ㅋㅋ

[아트스테이 서귀포 하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436

 

 

 

 

 

 

- 접근성 양호

- 주차는 매우 불편 (체크인 때는 발렛을 해주는데 체크 아웃에는 세워둔 곳에 알아서 가라 함) / 나름 불편

- 아기자기하여 내부는 깔끔해서 좋음

- 일회용품 없음

- 편의점을 옆에 가까움

- TV 는 작고 아담

- 드라이기 화력이 너무 아쉬움

- 위치는 바다도 가깝고 음식점이나 술집이 가까워서 좋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