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전남 맛집_담양] 국수와 계란말이 찰떡궁합?! "뚝방국수"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0.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날씨가 진짜 좋은 주말 오후네요?

 

진짜 하늘도 맑고 구름도 높고 일기 예보에 비가 안온다고 되어있어서 더 좋았어여 ㅋㅋㅋ 사실 이날 방탈출 카페 갔다가 탈출 못하고 우울에 차 있었는데..... 이 기분으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바로 근교로 드라이브 ㄱㄱ!

 

그래서 결정된 곳은 만만한 담양 ㅋㅋㅋ 담양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가는길에 배가 너무 고파서 국수집으로 옮겼어여.... 항상 국수 거리만 갔는데, 이날은 국수 거리에서 조금 떨어진 뚝방 국수로 향했어요 ㅎㅎ 그 이유는 no.1 -> 계란말이!!!!

 

약간 국수거리가면 항상 주전부리가 땡기는데, 만두, 전 이런거랑 의외로 계란말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여!!

 

저희는 차를 좀 멀리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근데 가는날이 장날인가? 이날 장이 열리는 날이더라구요? 그래서 걸어가는 길에 장 구경도 했는데, 현금이 없어서 가는길에는 많이 못샀는데, 오는길에는 ATM 기 찾아서 돈 뽑아서 주전부리 사먹고 했어여 ㅋㅋㅋ

 

 

[뚝방국수]

 

1. 식당 이름 : 뚝방국수

2.추천 메뉴 : 국수, 계란말이, 계란

3. 위치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천변5길 20

4. 주차 : (주차장 O) 전면 2~3개 있음(근처 주차..헬)

5. 운영시간 : 11:00 ~ 20:00

6. 특이사항 : 국수거리 조금 떨어진 곳, 유일하게 계란말이와 닭발이 있는곳인데, 계란말이는 필수! ㅋㅋ

 

조금 걸어가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걸어서 배가 좀 고프긴 했어요 ㅋㅋ 점심시간이 조금 넘어서 사람들이 좀 빠졌더라구요?

그럼에도 사람이 많아서 놀랐죠 ㅋㅋㅋ 국수를 금방금방 먹고, 나오는것도 빨라서 회전율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회전율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고 ㅋㅋ

국수거리는 국수만 엄청 팔아서 그런가 계란정도? 안쪽 에 조용한 곳 가야 겨우 파전하나 파는데, 여기는 계란말이에 닥발까지 팔아서 신기했어요

 

거의 신세계? 저도 나름 광주에 오래 살고 담양도 자주 왔는데, 계란말이? 요런건 또 처음이었어여 ㅠ

일단 들어가면 요기서 주문하는데, 앉는 자리 먼저 지정하고 주문하시면 그쪽으로 가져다 줘요 자리는 번호로 지정되어 있는데, 안 헷갈리고 잘 오는게 신기할 정도 ㅋㅋㅋㅋㅋ 선불결제 시스템이라서 참고하세여

 

생각보다 빨리 나와요!!! 계란말이도 두툼한데 빨리 나와서 미리 만들어 놓나? 생각했지만... 따뜻한거 보고 그냥 실력이 좋구나 생각 들었쬬 ㅋㅋㅋ

멸치국수, 비빔국수, 계란말이 득!!

계란말이는 밥 만찬으로 먹어도 맛있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케찹 있는데, 다른 테 이블에 막 굴러다녀요 ㅋㅋ 가서 집어오세요

알차게 뿌리고 먹으면 ㅈㅁㅌ

멸치국수는 어디나 맛이 비슷한데, 반찬으로 나온 김을 뿌려서 먹는 거라고 생각해서 듬뿍 뿌렸어여 ㅋㅋ

 

역시... 국물은 김맛?ㅋㅋ 항상 국수거리 메인으로 가서 국수, 계란만 먹고 아쉽다는 생각 엄청 했는데, 조금 떨어진 곳이지만 계란말이 까지 있는거 보니까 여기가 더 나은듯 하네요?

 

주차만 조금 좋으면 좋겠따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