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제주 구제주] 시청 근처 서브웨이 조식 "부띠끄헤르츠 호텔(HERTZ)"_숙소후기 / 재방문 의사 O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야... 자보니까 방음이 거지네... 밖에소음이랑 옆방 알람에 깻다......



다시 긴 제주도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ㅠㅠ 사실 너무 힘들어서 다음달 부터는 2번 나눠서 올꺼에요 ㅋㅋㅋ ... 저도 먹고살자고 하는짓인데, 와서 몸살나고 가서 너무 짜증이...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첫날이라서 저녁도 못먹고 일해서 지금 스트레스 빡....@ 제주 시청근처에 미팅이 있어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잡았습니다 하지만 만족도는 굳@@ 조식 서브웨이가 너무 좋았음 ㅋㅋ

 

뷰띠끄헤르츠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중앙로 252

 

 

- 서브웨이 1층에 있음

- 건너편에 편의점 있음

- 깔끔한데, 약간 노후된 느낌

- IPTV 있어서 개꿀

- 조식은 금액 추가하면 서브웨이 이용권 줌

- 엘리베이터 있음

- 2층이 로비임

- 화장실이 약간 아쉬움

- 주차가 조금 불편함... 사실 주차가 편해야되는데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