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군산 나운동] 저렴하고 하루 묶기 좋은 "호텔 JK 5호점"_숙소후기 / 재방문 의사 O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군산에서 오픈지원 갔다가 묶을 만한 숙소를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ㅎㅎ 보면 x호점이라고 여러개가 있는데, 아마 다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희는 5호점에서 묶었는데 괜찮았아요 ㅎ 근데 뭔가 느낌은 진짜 모텔 느낌이 많이 들어서.....ㅋㅋㅋㅋ 아쉬움은 좀 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도는 높았어요

 

[제이앤케이 5호점]

전라북도 군산시 현충로 78

 

 

 

 

 

 

 

- 들어가는 순간 향기가 좋았어요

- 엘리베이터 있음 / 로비에 셀프 시설 있음

- 드라이기는 약했고, 고대기는 안써봤지만 비슷하지 않을까여?

- 일회용품은 빠방하게 갖춰졌음

- 공기청정기 있었음 ㅋㅋ

- 욕조는 좁은 느낌?

- pc도 있는데 나름 쓸 수 있는 사향일듯?

- 접근성 자체는 좀 떨어짐

- 조식 제공!!(안머거서 아쉽...)

- 편의점은 근처 있지만 조금 귀찮은 거리

- 내부 주차시설은 부족하지만 바로 앞에 공터가 전용 주차장이라고 주차하라고 하는데, 외부라서...ㅋㅋㅋ(전용주차장이고 바로 아에 넉넉히 있긴 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