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자친구 생일 챙기기 _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한끼 요리 만들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12. 28.
728x90
반응형

여자친구의 생일..!!

 

몇달 전부터 뭘 해줘야할까 고민을 하다가

선물 + 요리를 해줘야지 결정했습니다.

 

선물은 이것저것 고르다가 선택했구요

그것보다 요리에 신경을 더 많이 썼습니다!!

뭐랄까...?

평소 요리를 많이 하는데 맨날 자취 스타일이라

간지나고 뽀대나는 요리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허허허 : )

그래도 뿌듯한건 시간을 맞춰서 준비를 잘 했고

나름 맛도 좋았고

그 중 미역국은 내가 태어나서 잴 잘 끓였고,

맛도 최고로 맛있었다는 점! ㅋㅋㅋㅋ

 

간단한 요리 설명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시청 /

2개 : 4분 30초, 30초)

 

참치미역국

 

1. 미역 손질

2. 참기름에 살짝 볶음

3. 물넣고 국간장, 참치액젓으로 밑간

4. 참치 1캔 넣고 끓인 뒤

5. 소금간

 

베이컨팽이말이

 

1. 팽이버섯 손질

2. 베이컨에 돌돌 말아서 준비

3. 에어프라이기 180도 15분

 

감자볶음

 

1. 감자 손질

2. 물에 담궈서 전분 빼기

3. 기름 충분히 두르고 볶기

 

일본식 스팸 덮밥

 

1. 스팸 굽기

2. 양파를 볶은 뒤 간장과 맛술로 밑간

3. 그 위에 계란 풀어서 익히기

4. 밥 주변에 데코

 

 

 

요렇게 생일 밥상을 차렸고

담소 나누면서 조촐하게 생일 파티!

엄청 삐까뻔쩍하진 않지만

최선을 다해 요리했고

나름 맛있었습니다 : )

 

feat.

항상 바쁘다는 핑계로 제대로 생일도 못챙겨주고 기념일도 못 챙겨줘서 미안한 마음이 큰데,

바쁘지만 그래도 즐겁게, 행복하게 지내자

나도 현실을 벗어나도록 최선을 다해볼게!

내 옆에 항상 있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행복하게 해줄게

고맙고 사랑해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