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맛집_중문] 중문에서 인생 국밥을 만나다 찐 맛집 "은희네 해장국"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0.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ㅎ

 

제주도 업무 첫날부터 아니, 업무를 준비할때부터 가장 기대한 곳이 바로 여기라고 할수 있습니다 ㅋㅋ 바로 옆에 카페가 하나 있는데 (이디야 중문관광로점)

 

요기도 해장국 집을 기대하고 오픈했을 정도로 서귀포 중문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얼마나 기대했는지... 잠을 설처븟당꼐요 ㅋㅋ

 

첫날 가자마자 바로 여기가서 해장국 때리고 왔는데, 광주로 돌아갈때까지 1일 1 해장국 때렸다는....ㅋㅋㅋ

 

이상하게 5일 있어보면서 느낀건 아침에 매우 바빠요 한 8~9시 정도? 그리고 다들 유명한곳이라 바쁠걸 예상하고 점심도 살짝 빨리 바빠요 한 11시 ~12시 사이?

 

아에 10시 , 2시 이후 이렇게 오시면 편하게 드실 것 같네요?ㅋㅋㅋ

 

 

 

이렇게 비행기에서 내리고 맑은 하늘보고... 좋았는데, 이렇게 고생했을 줄이야 ㅋㅋ

 

[은희네 해장국]

 

1. 식당 이름 : 은희네 해장국

2.추천 메뉴 : 해장국, 내장탕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48

4. 주차 : (주차장 O) 피크시간은 주차 답 없음

5. 운영시간 : 06:00 ~ 21:00

6. 특이사항 : 9시~10시 사이, 2시 이후 오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ㅋㅋ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48 나동 1층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업무 생각에 밥도 못먹고 서귀포로 총알같이 밟아서 왔죠 ㅋㅋ 그리고 일 막 시작하고 정신없이 늦은 점심시간이 되서야... 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점심이 살짝 지나도 차들이 많았고, 사람이 계속 이어지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오전이나 점심에 비해서는 많이 빠져서 좋았습니당

 

 

주차공간이 좀 협소해서 점심 피크시간에는 도로에 주차할수 있어요

 

(피크시간에는 아주머니께서 나오셔서 발렛도 하고 교통 지도까지 해주십니다 ㅋㅋㅋㅋㅋ 운전 완전 잘해요.. 트럭도 하더라구요?)

 

 

제가 간 시간은 조금 널널쓰!!!

 

 

 

 

 

 

메뉴는 해장국 / 내장탕 / 순두부 / 수육 등등...

 

첫날은 해장국으로 기본을 확인하기로 습니다 ㅋㅋ

 

 

그리고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 가시면 넉너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

 

 

기본 반찬은 정갈하게 나옵니다 ㅋㅋ

(쌩 계란이 함께 나오기 떄문에 해장국 나올때 준비 하고 계셔야되요 ㅋㅋ)

 

 

드디어 기대하던 해장국 등장 !!! ㅋㅋ 보면 광주에서도 미풍해장국이라고 제주도식 해장국집 자주 가서 먹었는데, 그생각이 좀 나더라구요?

 

 

그 집도 빻은 마늘을 같이 줘서 많이 넣어 먹었는데 여기도 역시나 마늘은 필수로 주네요?

 

 

바로 스타트! 마늘이랑 달걀을 바로 투척!!

 

 

이렇게 먹어야 지대로지 하고... 바로 시작 ㅋㅋㅋ

 

먹다보니 안에 고기랑 선지가 넉너히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옆에서 일하다가 여기 사장님이 오셔서 이야기할 기회가 있었는데, 선지는 미리 많이 달라고 하면 더 줄 수 있다고 ㅋㅋㅋㅋ 말하라고

 

 

아이고 그럼 팍팍 많이 주십셔!!!! ㅋㅋㅋ 미리 말씀하시지.....ㅎㅎ

 

 

 

 

 

개인적으로 선지 좋아해영 ㅋㅋ 개맛있어 ㅋㅋ

 

아무래도 같은 제주도 류로 속해서 맛은 미풍해장국과 비슷한데, 현지에서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떠라구요!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이유를 알았어여 ㅋㅋ

 

이렇게 먹고 다음날 가서 먹은건 내장탕 ㅋㅋㅋㅋ

 

 

내장탕이 천원 비싸잖아요?

보면 해장국에 내장이 추가되는 느낌이라서 그런가봐요 ㅋㅋㅋ 그래서 국물도 뭔가 더 알차고 내용물도 많아요

 

 

알차게 내장을 먼저 건저서 겨자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꿀맛 ㅋㅋㅋㅋ 사실 한번만 가서 드신다면 전 개인적으로 내장탕 추천드려요 ㅋㅋㅋ

 

원래 다들 오리지널 생각해서 해장국 시키는데, 저도 물론 처음에 그랬지만, 둘다 먹어본 결과... 내장탕이 더 찐이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냥 일이고 뭐고 바로 한라산 한명이요 할뻔...

 

 

제주도 4박 5일 일정을 무사히 마친건 든든하게 먹은 해장국 덕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