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맛집_중문] 중문 불란지야시장 탐방기 첫번째 "술고래(Drunken Whale)"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ㅎ

 

중문에서 2~3일 정도 된것 같은데, 첫날 멀리 숙소를 잡아서 다음날 출근하는데 고생을 했어서 다음날 부터는 그냥 가까운게 최고다 하고 근처에서 숙소 잡았어요 ㅎ 근데 딱 숙소앞에 불란지 야시장이라고 작게 야시장이 펼쳐지는데.. 처음엔 야시장이라기 보다 현지인들만 가는 숨은 술집들 몇개? 이렇게 생각했어여 ㅋㅋㅋ

 

근데, 나름 횟집이랑 술집 고깃집이 다 있더라구요? 그리고 몇일동안 거기서 2개 가서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서 스페셜로 올리게 됩니다.

 

그중 첫번째는 술고래라고 있는동안 2번 가서 먹은 곳인데 일단 음식이 맛있어요(퇴근하고 바로 먹은것도 있지만) 그리고 잊지 못할 직원분의 포퍼먼스ㅋㅋㅋㅋ

 

[술고래(Drunken Whale)]

 

1. 식당 이름 : 술고래(Drunken Whale)

2.추천 메뉴 : 딱새우, 볶음밥류, 돈까스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상로 17번길 4

4. 주차 : (주차장 O) 있는동안은 널널했음

5. 운영시간 : 19:00 ~ 04:00

6. 특이사항 : 일하시는 누나분이 소주를 주실때 퍼포먼스가 ★★★★★ / 부탄가스도 잘 갈아주심 ㅋㅋ 다쓴 부탄카스는 주머니 쏙!ㅋㅋ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상로17번길 4 1층 술고래

불란지야시장이라고 나름 야시장이더라구요? 처음엔 몰랐어여 ㅋㅋㅋㅋㅋ

그 중 이 파란 간판의 고래가 가장 눈에 띄었죠 이 근처를 2~3바퀴 돌고 어디갈까 고민을 했는데, 여기가 안주가 가장 자극적으로 보였고, 사람이 잴 많았어여 ㅋㅋ

안은 길쭉하게 되어있는데, 조금 좁을수도 있고 저희가 막 갔을떄는 못치워서 조금 기다렸어요 ㅋㅋㅋ 그만큼 사람이 많고 인기가 있따는 뜻이겠죠?

내부는 길쭉한데, 뭔가 막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기가 애매해서 자리에서 찍고 계산할때 찍고 해서... ㅋㅋ 약간 사직찍을때 사람들 시선 받는거 안좋아하는데..

 

유독 여긴 좁아서 그런가 시선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ㅠ

 

알차게 다들 모자이크 완료 ㅋㅋ

일단 요렇게 생긴것만 알고계세여 ㅋㅋㅋ 이게 한계인것 같습니다 ㅋㅋ 그다음은 메뉴판인데, 메뉴판도 막 뭔가를 찍기가 애해하고, 다른 좌석을 먹고 있어서..

이분들 가고 다시 찍었죠 ㅋㅋㅋㅋㅋ

best 메뉴가 사진으로 올라와 있는 느낌인데, 딱새우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 이날은 다른걸로 먹었어요 ㅋㅋㅋ 맛은 있는데, 뭔가 배차게 먹고 싶은 느낌?ㅋㅋ

그래서 일단 안주돈가스 주문해서 시작했어여 ㅋㅋ 라산이 21은 필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돈가스 (흑돼지 1p + 치즈돈가스 1p + 감튀 ) 구성은 요렇습니다 ㅋㅋㅋ 가격대비 뭔가 양은 적은 느낌이 들어요.... 돈가스 한판 더줘도 될것 같은데?

 

맛은 있어여 ㅋㅋㅋ

그리고 고추냉이를 요렇게 주는게 센스 있지 않아요? 자세히 보시면 시중에서 튜브로 짜서 쓰는게 아니라서 맛이 강해요 ㅋㅋㅋ 이거랑 같이먹으면 개꿀맛 ㅋㅋ

치즈도 터지고 오늘밤도 다 터지게 생겼네 ㅋㅋㅋ

난 이런류의 농이 좋아 ㅋㅋㅋㅋㅋ

 

사실 안주돈가스 1개로 될 턱이 없다고 느꼈죠 ㅋㅋㅋ 그래서 바로 돼지고기낙지볶음밥 지체없이 주문 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불맛이 확 느껴질 정도로 잘 볶았고, 맵진 않고 매콤해서 숙숙 퍼먹었어여 ㅋㅋ 이정도 퀄리티면 밥 2개 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겠더라구요?

 

그 와중에 우리 직원 센스 있는 밥 비빔 ㅋㅋㅋㅋㅋ 이런 센스 진짜 훔치고 싶다 ㅋㅋㅋ 철판집 가서 볶아주고 마지막 마무리로 하트 해주는 센스를 여기서 볼줄이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웃겨

그리고 이 집 잘하네라는 말과 함께 살짝 무리해서 하나 더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 오뎅 꼬치 나베!!

 

진짜 안주 3개 시키기가 쉽지 않은데, 이것까지 이날 다 먹고 집에 갔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잘보면 오뎅이 4곳이 다 다른 종류에여 ㅋㅋㅋ

너무 축축 쳐져브럿다 오뎅아 ㅋㅋㅋㅋㅋ

 

막 신나게 먹다 보니 ㅋㅋㅋ 해가 질 무렵이 되고 어제의 피로때문인가 오늘은 술이 많이 안들어가고 밥만 엄청 먹고 귀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내일 되면 직원 한명이 더 올 예정이라 간을 좀 쉬게할 필요가 있다고 느껴서 마무리 ㅋㅋㅋ

 

진짜 제주도와서 하는건 일하고 술먹고 자고 일하고 술먹고 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마지막에 직원 왔을때 여기 갔는데, 다들 취해서 ㅋㅋㅋ 딱새우 주문해서 숙소 와서 먹었는데.. 이 에피스소드는 나중에 방출할게요 !!

 

딱새우도 겁내 맛있었따는 사실!!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