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맛집_중문] 중문 불란지야시장 탐방기 두번째 "OK식당"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중문 불란지야시장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ㅋㅋ 제주도 왔을 떄 부터 같이 온 직원이 회를 먹고싶다고 했는데, 마땅치 않아서 오늘로 미뤄뒀는데, 드디어 먹었습니다 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출근하는 길에 불란지야시장에 ok식당이라고 횟집이 있는데 어항청소를 열심히 하길래 여기다 하고 갔죠 ㅋㅋㅋ

 

직업병이라고 이렇게 제때 청소해주는 곳은 믿고 가야되거든요 ㅋㅋ 그래서 바로 이 사실을 유포하고 난 뒤 여기로 저녁에 갔죠 ㅋㅋㅋ 약간 1차를 하고 갔던 터라 좀 취해서 가브리긴 했지만여 ㅋㅋ

 

[OK식당]

1. 식당 이름 : OK식당

2.추천 메뉴 : 히라스 + 매운탕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상로 17번길 4

4. 주차 : (주차장 O) 있는동안은 널널했음

5. 운영시간 : 18:00 ~ 02:00

6. 특이사항 : 아침에 수조 청소하는거 보고 믿고 갔음 ㅋㅋㅋ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상로17번길 4

아침에 출근하는데, 여긴 찐이다.... 하고 감탄하고 가븜 ㅋㅋ

저녁에 오기로 하고 낮에는 또 열심히 일 했죠 ㅎㅎ 그리고 저랑 과장님은 먼저 이른 저녁을 먹고 직원 한명을 픽업해서 ok로 갔죠 ㅋㅋㅋㅋ OK!!!

뭘 먹을지 고민도 하고 했는데, 결국 추천받았어여 ㅋㅋ 메뉴판 기억도 안나 ㅋㅋㅋㅋㅋㅋ

주인 아주머니께서 이 계절에는 히라쓰 먹어야된다고 해서 추천해줬는데, 그걸로 또 이야기가 시작되었죠

 

히라스가 무엇인가?

히라스가 방어인가?

히라스가 맛있는가?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생선이름 안까먹을라고 검색하고 캡쳐해둠..

이것때문에 아주머니께 계속 물어봐서 아주머니 짜증 나셨을듯... 육지것들이 와서 히라스 히라스 해댄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많이 먹을게여 ㅠㅠ

추천해주신 걸로 주문해서 3인 히라스 등장... ㅋㅋㅋ 뭔가 방어같긴 한데 약간 다르긴 하네요?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ㅋㅋㅋㅋㅋ

 

 

뭔가 찍는다고 열심히는 찍었는데, 다음날 보니까 쓸데없는것만 찍어두고 ㅋㅋ 정작 찍어야할 음식인 어디 갔는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과장님이랑 저는 각 1.5병씩 한라산을 까고온 관계로... 맞추기 위해 늦게온 직원도 쭉쭉쭉 ㅋㅋㅋ

일하고 빈속에 숙마시면 훅 올라오지만... 이걸로 얼추 세명이 취기가 맞춰진 느낌 ㅋㅋㅋㅋ 뒤로가면 진짜 난장판 시작이 됩니다!!

 

먹다보면 생선 냄새를 맡았는지 고양이들이 엄청 몰리더라구요 ㅋㅋ 주인 아저씨가 쫓아도 조금 있다가 또 몰리고 ㅋㅋ 생선 몇점 주긴 했는데, 그것때문에 더 몰리는 듯 했어여

 

눈치 살랑살랑 ㅋㅋㅋㅋ

 

저희는 슬슬 매운탕으로 넘어갔죠 ㅋㅋ 오늘은 뭔가 지리가 땡겨서 주문했는데, 알차게 미역이 ㅋㅋㅋㅋ

역시 매운탕 양념이 아니면 비린내 잡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ㅋㅋㅋ! 미역으로 끓으니 이건 거의 생선 미역국 ㅋㅋㅋㅋㅋㅋㅋㅋ

 

알차게 먹고 먹고 또 먹고 보니 시간은 지나고 ㅋㅋ 사람들이 점점 미쳐가기 시작했쬬 ㅋㅋㅋ

이분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112 신고좀 ㅋㅋㅋㅋ 아니 진짜 역대급으로 본 이래 가장 취한 모습이어서 놀랐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케 잼있던지 저도 언제 찍었는지 모르겠는데 사진이 엄청 많더라구여

이전에 예고한대로 바로 옆에 술고래로 옮겨서 딱새우 주문했어여 ㅋㅋ여기서도 술을 마셨구나...ㅋㅋㅋ

 

절대 후배가 선배 혼내는 장면 아님... ㅋㅋㅋㅋㅋㅋ

혼나서 우울한 표정 아님

혼나서 도망가는거 아님

 

여기서 딱새우 시키고 소주 마시다가 갑자기 과장님이 방에 맥주 2캔 남았다고 가서 소맥마셔야된다고 진짜 급 엉뚱한 소리 하더니 계산하고 가자는 거에여 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주방에 딱새우 주문한거는 포장해달라고 바꾸고 ... ㅋㅋㅋㅋ

그래서 숙소에서 포장으로 딱새우 사진이 생겼고.. 역대급 동영상이 탄생해버렸죠 ㅋㅋㅋㅋㅋ

뭔가 진짜 이날이 최고로 재미있었는데 기억이 가물하냐...ㅋㅋㅋㅋㅋ

그리고 술김에 먹은 딱새우는 맛있었고, 머리 튀김은 딱딱해서 먹을때 입 천장이 다 까졌는데... 지금은 또 괜찮고 먹고싶네 ㅋㅋㅋ 맨정신에 못먹어서 맛이 기억안나서 아쉽고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