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위미 맛집] 위미 코어시티호텔 옆 전기구이 치킨 맛집 후기 "위미" >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2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첫날 위미에 도착하자 마자, 부장님께서 사주신 햄버거를 먹고... 뭔가 부족함을 느껴서 후배와 함께 주변을 어슬렁 거리기 시작 ㅋㅋㅋ

 

주변 한 바퀴 도니까 딱 맛집과 음식점 스캔이 끝나고, 가장 가까운 곳에 치킨에 맥주 한잔 마시러 나갔으니... 위미에서 위미를 가서 치킨을 먹다 ㅋㅋㅋㅋ

[위미]

 

1. 식당 이름 : 위미

2.추천 메뉴 : 한방통닭, 반반치킨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116

4. 주차 : (주차장 X) 가게에 물어봐야함

5. 운영시간 : ?

6. 특이사항 : 070-8900-8816 물어봐야함

 

호텔 옆에 조명 작업이 한창인데, 끝난거 같지 않고 진행중인 모냥...ㅋㅋㅋㅋ

호텔 바로 옆에 위미라는 자연농장이라고 되어있는 치킨집 ㅋㅋㅋㅋㅋ (we me) 우리가 나? ㅋㅋㅋ

진짜 허름하고 금방 무지질것 같은 치킨집인데 동네사람들이나 호텔 사람들이 많이 찾는듯 한 곳이었어여 ㅎㅎ

 

아마 대부분 동네사람들인것 같은데, 동네장사 치곤 가격이 비싸서... 아마 관광객 장사인듯? ㅋㅋㅋ 호텔 덕을 가장 많이 보는 식당이지 않을까 싶었어여 ㅎ

밖에서 굽고있떤 전기통닭... 그게 아마 한방통닭인듯? 아니면, 베이스가 전부 전기통닭인데 한번 더 튀기는 건가..? 그거까진 알수 없었음...ㅋㅋㅋㅋ

내부는 딱 요런 모냥..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주문하면 샐러드를 줘요 ㅎ 치킨에 샐러드라..? 심지어 엄청 건강하고 짭쪼롬한 드레싱(케요네즈에 양배추가 아니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선입견이 이런곳은 주인분이 농사 짓나? 싶은 느낌..ㅋㅋ

 

여기 저녁에 포장도 많고 손님도 많아서 주문하고 10~15분 걸려서 나온 반반치킨 ㅋㅋㅋㅋ

일단 양념은 옛날 시골 양념치킨 맛 나서 합격이고, 바삭함은 더해져서 완전 맛나는 치킨이임 인정 ㅋㅋㅋ 생맥주에 마시니까 완전 생맥주 도둑이라서 호텔 투숙객이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더라구여 ㅋㅋ

심지어 이렇게 밖에서 전기구이로 굽고 있는걸 보면 더더욱 ㅋㅋㅋㅋㅋㅋ

한 4~5시에는 가득 닭을 채워서 도는데 이시간되니까 다 나가고 몇마리만 있는거 바서는 장사가 매우 잘된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