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연동] 웨이팅은 기본, 안주 맛있는 연동 현지 선술집"일상다반사"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19.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 안주가 맛있음
 - 고노와다 안비림
- 장소가 약간 협소 (코로나 위험)
 - 그래도 가격대는 좀 한다
- 분위기 좋음 / 재방문 의사 o

 

방금 바로 건너편 마농갈비에서 너무 배고프게 갈비를 먹고 와서 이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ㅋㅋ

 

여기는 제가 연동에 묶게되면 혼술하려고 찜해둔 술집인데, 평소에는 사람이 많아서 엄두도 못내었는데 오늘은 사람이 없이 조용해서 좋네요 ㅎ

 

혼술 메뉴도 있으니 술 드시러 오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기대안했는데 깔끔하고, 안주도 맛있고 최고더라구요 ㅎㅎ

 

[일상다반사]

1. 식당 이름 : 일상다반사

2.추천 메뉴 : 오늘의 추천요리 (고노와다)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신대로 12길 10

4. 주차 : (주차장 X) 인근 길 주차

5. 운영시간 : 18:00 ~ 03:00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혼술 가능 / 고노와다 맛있음

 

 

 

밖에서만 봐도 매력적인 선술집이지 않아요? 진짜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ㅎ 타이밍이 좋았죠? ㅋㅋ

 

 

 

내부는 요렇게 서빙을 가운데서 봐주시고 둘러 앉을 수 있는 구조에여... 코로나에는 매우 취약한 구조죠?ㅋ

 

 

회전초밥 느낌나는 테이블 ㅋㅋㅋ

 

 

자리 착석하자마자 주신 메뉴판에는 오늘의 추천요리도 친절하게 쓰여 있떠라구요 ㅎ 와... 사시미는 10p인데 22,000원...ㄷㄷㄷ

 

역시 연동의 물가가 비싸긴 하구나 체감했어여

 

 

 

 

 

메뉴는 쭉쭉 구경했그여 어짜피 시킬건 정해져 있었거든요 ㅎ 팀장님께서 고노와다 좋아하셔서 고거랑 허기진 배와 소주안주로 시킨 오뎅탕

 

'고노와다'는 해삼내장에 회를 무쳐서 나오는 안주인데,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 더라구영 ㅎㅎ

 

고노와다는 저도 먹는데, 진짜 못하는곳 가면 비려서 먹기 힘들거든요 ㅎ 여기는 제주도니까 괜찮겠지? 생각하면서 주문 했어여 ㅎㅎ

 

 

불이 셋팅되고 등장한 오뎅탕 ㅎ

 

 

오뎅탕에는 '스지' 라고해서 소 힘줄이 함께 들어있어요 ㅎ 쉽게 표현하자만 도가니 같은 느낌인데, 요게 또 한매력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나온 '고노와다' 와.. 비주얼 좋고 신선함은 최고죠? 그리고 최근에는 본적이 없는 '바다포도'도 같이 나와서 톡톡 튀는 오돌도돌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여

 

일단 안비리고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여 ㅎㅎ

 

 

요렇게 잘 쉐킷 해서 먹어주면 소주 도둑... ㄷㄷ

 

 

오뎅도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즐거움이 있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일상다반사'요기 간것 만으로 충분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ㅎㅎ

 

그리고 아쉬움에 편의점 들려서 간단한 맥주 ㅎㅎ

 

 

 

역시.... 편맥이 최고지 하면서 숙소가서 팀장님과 마시셨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