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전주 한옥마을 / 객사와 가까운 깔끔한 호텔 "전주 시티 더 호텔" : 스타일러 有

by 비온뒤맑음 : ) 2021. 5. 21.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 편의점이 길 건너거나, 걸어서 5분거리 (미니스톱이 가까이 생겨서 다행...ㄷㄷ)
- 객사, 한옥마을이 가까움
- 전체적으로 깔끔함(얼마안된 호텔)
- 비대면 체크인 좋음 ㅎ
- 스타일러가 너무 맘에 듬! ㅎㅎ

1년 전만해도, 전주를 일주일에 두 세번씩 가서 업무를 보고, 한달에 4번 이상은 전주에서 숙박을 했었는데, 벌써 몇년이 지난것 같네요 ㅠ

이번에는 업무상 크로스 체킹 MS 가 있어서 전주로 출장을 가게 되었습니다 ㅎ 전주 담당할때 지니스 호텔로 깔끔해서 많이 묶었고, 약간 숙소의 기준이 되었을 정도? ㅎㅎㅎ 그리고 당시에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최신이었는데다가, 위치도 객사면서 스타일러가 좋았어서 자주 갔었죠 ㅎ

[더시티호텔]

전주 시티 더 호텔
전북 전주시 완산구 충경로 65
디럭스 더블
침대 .
TV . 커서 좋음 ㅋㅋ
드라이기 .
비대 O
일회용품 O 칫솔 有
욕조 X .
편의점 - 길 건너편 또는 5분 거리 ㅎ
조식 . .
주차 O 호텔 뒷편 20대 정도?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 신기한 기능이 추가가 되었더라구요? ㅎㅎ

코로나라서 그런가 비대면 체크인 ㅋㅋㅋㅋㅋㅋㅋ 오 신박!?

예약한 사이트에서 QR코드 확인할 수 있는데, 그걸 무인주문기에서 체크인 하면 방 카드가 나와요 ㅎㅎ

크... 개신기 ㅎㅎ 완전 신세계였어요 ㅎㅎ

외부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ㅎㅎ

방 안으로 오면 이렇식으로 되어 있어요 ㅎ 바로 옆에는 약간의 벽으로 구분되어 있는 세면장소와 화장실 ㅎ

옆은 침대 ㅎ 그리고 스타일러가 역시 가장 맘에 드는 부분! ㅎㅎ

비니스트 호텔에 맞게 TV도 크고, 컴퓨터도 있어서 급할땐 쓸수 있죠 ㅎㅎ

화장실이랑 샤워장은 바로 옆으로 되어있는데, 그래도 문이 있어서 구분은 되어 있어요 ㅎㅎ

딱 하나 아쉬운게 샤워타월이 없음 ㅠㅠㅠㅠ

그리고 침대 옆에 전등, 보일러 리모콘이 있어서 이것도 편하게 쓸 수 있죠 ㅎㅎ

여기는 진짜 자주 와서 위치적으로도 좋은거 같아용 ㅎ 객사 바로 옆, 한옥마을도 가깝고 ㅎ 깔끔하고 차 있는 분은 객사가 전주의 중간 정도 되니까일정 보기도 좋은것 같아요 (확실히 신시가지의 호텔은 낡았는데, 거기만 벗어나면 시설이 아주 좋은듯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