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무지구 맛집] 줄서서 먹지만, 맛은 애매하고 불만이 좀 있었던 "산쪼메"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6. 22.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상무지구에서 나름 핫플레이스 라멘집을 가려고 나섰습니다 ㅎ 음.... 평일에는 직장인들이 줄서서 먹는 곳인데, 보면... 매장이 엄청 작아서 줄을 설수 밖에 없는 곳이기도 해여 ㅋㅋㅋㅋ

회사 근처라서 매일 지나가면서 보는데, 한번도 줄을 안선 적이 없었거든요? ㅎㅎ 아니... 뭔 주말에도 사람이 줄 서는지?ㅋㅋㅋㅋ

사실 기회주의를 틈타... 주말에 샤샤샥 와서 맛보고 갈랬는데, 하마터면 웨이팅 하다 갈뻔 했네여?

[산쪼메]


1. 식당 이름 : 산쪼메
2.추천 메뉴 : 라멘
3. 위치 : 광주 서구 시청로60번길 19
4. 주차 : (주차장 X) 점심시간(11~2시) 길 주차 단속 유예
5. 운영시간 : 월~목,일 11:30~22:30 / 금,토 11:30 ~ 12:30
6. 특이사항 : 라멘이 좀 짜다고 생각듬... 돈가스는 웬만하면 시키지 말구요 ㅠ

11시 30분 정도에 매장앞에 도착했는데, 알아보지 않고 갔는데 운 좋게 딱 오픈시간에 걸려서 도착했더라구요? 개이득 하면서 들어가려고 했는데, 앞에 영업중이 마감중으로 되어 있어서 당황...ㅋㅋ

안에 종업원한테 11시 30분인데 오픈 했어요? 하니까 들어오라고 ㅋㅋㅋㅋ....
(개쫄았네...ㅋㅋㅋ)

영업중을 확인하고 시간도 알차게 확인하고 매장 안으로 입성! ㅎㅎ

예전 초창기에 와보고 안왔는데, 역시나 작은 매장 그대로.... 배치가 좀 바껴서 아무래도 더 많이 앉을수 있도록 만든거 같긴한데, 그래도 작은.... 코로나 시국에는 엄청 위험한 느낌이더라구요 ㅠㅠ

개인적으로 거리두기를 전혀 하지 않아서 불안했어요 칸막이라도 있었으면... 바랬는데, 진심 사람들을 골고루 빠짐없어 꽉꽉 채워서 받는거 보고 너무 놀라서 먹고 바로 나와버림....ㅋㅋㅋ

본론으로 돌아가서... 라멘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일본 라멘은 사실 우리나라랑 다르게 국물을 엄청 푹 우려서 고아낸게 일품이죠? 그리고 면도 생면 쓰는곳이 많아서 더 쫄깃하구요 ㅎㅎ

일단 주문은 산쪼메라면과 돈카츠 정식 주문

뭔가 라면을 엄청 큰거 곱빼기에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고 싶었지만.... 후.... 다이어트 하기 위해 참기로 ㅋㅋ 심지어 전날 술을 많이 먹어서 급하게 해장이 필요한 시점 ㅠㅠ

주문과 동시에 반찬이라고 주는 단무지는 역시 맛있다 ㅋㅋㅋㅋㅋㅋ

첫 스타트 손님이라 바로 준비되서 나오는지... 시간을 얼마 안걸려서 좋았다 ㅎ

그릇이 뜨거우니 만지지 말라는 한마디와 함께 놔주셨는데 비쥬얼은 눈으로도 해장 될 것같은 느낌 ㅎㅎ

위에 올라간 고명들이 너무 이쁘고 먹음직 스러운것은 인정?ㅋㅋㅋ

라멘의 면빨이 엄청 쫄깃한게 진심 우리나라 튀긴 면과는 다른 생면의 느낌이었어요 ㅎ 이걸 먹고 있자니.... 예전 승리 아오리 라멘이 생각날 것만 같네영 ㅎㅎㅎ

상지지구 이 근처였는데, 처음 생기고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다가 한순간에 폭망하고 사라졌던........ 진짜 거기도 나쁘지 않았는데 말이죠.....

시간이 지나니 돈카츠 정식도 등장! ㅎㅎ

미리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라멘집에서는 라멘만 드시길.... 돈까스는 가까운 돈가스 전문점인 무등왕돈가스나 홍익돈가스 좋아요 ㅎㅎ 여긴... 진짜 뭔가 2% 부족한 돈가스맛... 그냥 가내 수공업 정도? ㅋㅋㅋㅋㅋ

근데 비주얼은 그럴싸 하죠? ㅋㅋㅋ 제가 사진을 잘 찍었나봐여 ㄷㄷ 확실히 라멘집에서는 라멘만! ㅎㅎ 이거 하나 얻고가는것도 크다고 생각해염

음... 해장 때문에 왔지만 라멘은 매우 짜고, 돈까스는 매우 별로였고... ㅋㅋㅋ 내가 오자고 해서 왔지만 실망이 조금 가득했던 집! 초창기에는 안 이랬던것 같은데 ㅋㅋㅋ 그리고 계산하고 후닥닥닥 튀어나오게 만든 방역수칙... 거리두기 안한거 ㅋㅋㅋ

그래도 해장은 제대로 된것 같아서 만족...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