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상무지구] 먹으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정말 맛있는 짬뽕@ "보배 반점"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5. 27.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내에서 장기간 교육이 진행되는 무렵, 시간이 촉박하여 가까이 있는 곳에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ㅎ

걸어서 갈 정도로 가까이 있는 곳은 전부 마스터 했기 때문에, 차타고 살짝만 나가기로 했고 그렇게 간 곳이 여기 였습니다 ㅎ 가기 전에 미리 갔다온 직원들이 엄청 맛있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을 정도의 맛이나왔습니다 ㅎ

[보배반점]


1. 식당 이름 : 보배반점 상무점
2.추천 메뉴 : 차돌짬뽕, 중국냉면, 탕수육
3. 위치 : 광주 서구 치평로 80
4. 주차 : (주차장 O) 바로 앞 주차시설 / 지하주차장 O
5. 운영시간 : 11:00 ~ 24:00
6. 특이사항 : 공기밥 셀프 무료 + 후식 커피 무료 ㅎ

지도만 보면 건물 뒷쪽이라고 생각하시더라구요 (제가 사실 그랬음 ㅋㅋ)

하지만 큰 대로변에 있고, 앞쪽이 주차장이라 이렇게 표시 된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지상에 주차가 많고 이중주차를 하고 있어서 지하로 바로 내려갔습니다 ㅎ 지하에도 넉넉하진 않지만 차 될 곳들은 있어서 다행이었죠 ㅎㅎ

안에서 메뉴판이 책처럼 되어서 보기가 힘들어서 외부 지주메뉴판을 찍었어요 ㅎ 중국집인데, 간짜짱이나 잡채밥 이런것 보단 기본에 충실한 짜짱면, 짬뽕, 탕수육 ㅎ 이런것이 주력이더라구여

최근에 오픈했는지 깔끔하고 블링블링 하더라구여? ㅋㅋㅋ 뭔가 새벽달 느낌도 나서 좋았어여

옆에 수저를 꺼내려고 보니까 앞접시까지 들어서 놀람... ㅋㅋㅋ

3명이서 가서 차돌짬뽕, 해물짬뽕, 중국냉면 주문 ㅎ

짬뽕이 땡겼지만, 나혼자산다에 방성훈이 중국냉면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ㅠ 근데 비가 삭짝 오는 날이라 쌀쌀해서 먹으면서 조금 추웠어여 ㅠㅠ 그리고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에 대한 도전? ㅋㅋㅋㅋ

중국 냉면은 드셔보신 분도 계시지만, 저는 처음이어서 조금 신기하지만 맛있는 맛이었어여 ㅎ 그래도 냉면의 종류구나 느꼈죠 ㅎ

일반 냉면과의 차이는 약간 고소한 맛이 많이 났어요 그리고 식초보다는 겨자베이스가 깔려서 코가 콱 쏘는 느낌은 많이 있었구여 ㅎㅎ

해파리 냉채도 들어있고, 계란 지단도 들어서 영양까지 고려해서 먹을만 하죠 ㅎ 그리고 국물이 식초베이스라서 후루룩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저는 다음에도 요거 먹어볼것 같아요 나름 매력적인 맛으로 다 먹었어요 ㅎ

요건 차돌 짬뽕이네요, 해물짬뽕과 비주얼 차이는 없지만, ㅋㅋㅋ 들어있는 것들을 보면 아에 달라요

요건 차돌박이가 넉넉히 들어 있어서 고기와 짬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이고, 차돌에 토치를 사용했는지 불맛이 살아 있더라구여 ㅋㅋ

요건 해물짬뽕인데, 큰 게가 들어 있고 많은 해물이 듬뿍 들어있죠 ㅎ 국물은 확실히 깔끔한 맛이 더 강하구요

고기를 좋아하시면 차돌 짬뽕, 깔끔한 국물이 좋으면 해물짬뽕! ㅋㅋ

요건 탕수육인데, 튀김 껍질이 얇아서 바삭하게 먹기 좋고 원래는 부먹으로 나오는데 사전에 이야기 하면 소스를 따로 줘서 찍먹으로 바삭하게 먹을 수 도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먹다고면 끝장 한끼 끝장이 나버리죠? ㅋㅋ 그리고 공기밥이 셀프 무한 리필이라 같이 간 과장님은 밥을 말아서 야무지게 드시더라구요 ㅎ 저는 중국냉면이라 도저히 밥을 말아먹기는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산하고 나가기 전에 슬러시 한잔 타서 먹으면서 갔죠 ㅋㅋㅋ 역시 짬뽕 후에는 슬러시? ㅋㅋ
짬뽕이 맵지 않고 속 풀릴 정도로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저녁에 탕수육 시켜서 맥주 한잔 하고 싶더라구여 ㅎ 그냥 간단하게 밥술하기 좋은 식당!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