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모임/회식 장소로 추천드려요 "항아리보쌈"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랜만에 광주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요즘 제주 지역을 하도 많이 올려서 제주도 맛집 블로거가 된 느낌이 들어버리네여 ㅠㅠ

 

오늘은 계모임이 있어서 간 곳이 요기 였어요 ㅎ 보쌈/족발 요런애들은 절대 실패가 없잖아요? 어딜가도 맛이 없을수가 없고.. ㅋㅋㅋ 다 비슷비해서ㅋㅋ

 

근데, 상무지구에 있는 항아리보쌈은 주차도 편리하고 매장도 커서 모임이나 회식하기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항아리 보쌈]

 

1. 식당 이름 : 항아리 보쌈 상무점

2.추천 메뉴 : 보쌈 세트 메뉴

3. 위치 : 광주 서구 서광주로 179

4. 주차 : (주차장 O) 대형 주차 시설 완비

5. 운영시간 : 11:30 ~ 22:30

(break time : 15시 ~ 17시 / 주말에는 X )

6. 특이사항 : 4인 세트 시켰는데 4명 먹으니 딱 맞음 신기방기......

 

광주광역시 서구 서광주로 179

 

 

 

마륵동에 위치한 항아리보쌈.. 사실 요기 라인에 있는 대부분의 식당들이 주차가 편리해서 회식하거나 차 몰고 가서 밥 먹기 좋죠 ㅋㅋ 대리도 잘 잡히구요

 

일단 여긴 주차시설이 빠빵해서 좋아요ㅋㅋ

 

 

내부도 넓어요 ㅋㅋ 보면 룸도 있고 구석에 짱박히는 곳도 있고 ㅋㅋㅋ 사람들이 이상하게 구석으로 다 가서 먹더라구요?

 

 

 

메뉴는 크... 보쌈 역시 그림만 봐도 맛있겠다 생각 드네요

 

 

세트메뉴도 있는데 세트로 하면 국수나 파전이 따라오더라구요 ㅋㅋ 국수는 2가지 선택이라서 고르시면 됩니다 ㅋㅋ

 

 

이란 4명이서 4인 세트로 시작을 했습니다 ㅋㅋ 처음에 나오는 국물이 나름 매력있어서 소주랑 먹기도 좋더라구요

 

 

시키자 마자 어디서 준비했는가 바로 나와서 뭐.. 안기다려서 좋긴 했어여 ㅋㅋㅋㅋㅋ

 

 

막국수 나왔는데, 견과류가 들어가서 가끔 땅콩 알러지 있는분들은 참고하시어 주문하시면 됩니다 ㅠㅠ

 

 

파전도 야무지게 잘라서 먹었는데 ㅋㅋ 딱 비주얼에 보이는 요정도 맛이더라구여

( 막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고 음 원래 이런 맛이지 라는 ㅋㅋㅋㅋ)

 

근데, 다들 아시잖아요 프렌차이즈 보쌈/족발집은 맛으로 가기보다 아는 맛을 즐기로 가는 느낌이니까여 ㅋㅋ

 

 

 

 

 

 

 

 

그래도 맛이 없진 않고, 계속 젓가락질 하게 만드는 맛이에요 ㅎㅎ 상무지구에서 보쌈 생각나면 가기 좋은 곳이니 참고하시길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