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광천터미널 중화요리 / 군만두 맛집 "중산(jung san)"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이번달은 매우 바쁜 달! ㅋㅋ 동에번쩍 서에번쩍 해야되는 스케줄이 연속이더라구요? 스케줄을 살짝 말씀드리면... 월 초에 이래저래 전주,무주,진안,장수 갔다가.. 중반에 광주 스케줄 소화하고.. 말에 제주도 갔다가 다시 광주...ㅋㅋㅋㅋㅋㅋㅋ

 

나는누구 여긴어디..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뭐.. 재밌어요 ㅎ 힘들다기 보단 새롭다? 정도로 자기를 위로하고 있죠..

 

그래도 이렇게 중간중간 밥이라도 먹고 일할 수 있어서 다행이니까요 ㅋㅋ 오늘은 광천터미널 갈일이 있어서 직원이랑 같이 밥 먹고 왔어요 처음에는 백종원 파스타 먹으려고 했는데? 대기줄이 7인가 해서 바로 다른곳 ㄱㄱ 해서 간곳이 여기중국집 이에용

 

[중산(jung san)]

 

1. 식당 이름 : 중산(jung san)

2.추천 메뉴 : 짜장면, 군만두 등

3. 위치 : 광주 서구 무진대로 904

4. 주차 : (주차장 O) 유스퀘어 주차장 이용

5. 운영시간 : 11:00 ~ 21:10

6. 특이사항 : 유스퀘어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격은 조금 비싼편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04

 

 

 

 

연풍문고에서 신세계 백화점 가는 길목에 가다보면 중간? 정도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

 

 

 

처음에 이름이 영어길래... 이거 뭐야 했는데.. 중산이었음 예전엔 한자로 되어있었는데 언젠가 부터 영어로 바뀜....ㅋㅋㅋ

 

밖에서 보고 들어갔는데 막상 들어가니까 메뉴판에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신기한게, 짬뽕이나 짜장면, 볶음밥의 종류도 퓨전으로 해서 많이 개발했고 일반 중국집에는 없는 메뉴들도 있어서 가시면 이것저것 고를 거리는 많아요

 

메뉴판을 덜 찍었네요 이것저것 많았는데... 왜 이것 밖에 사진이 없지;..?

 

 

 

 

 

이른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내부는 휑 했는데, 그래도 1~2팀씩 꾸준히 사람들이 들어오는거 봐서는... 주말에 장사가 잘될 것 같았아여 ㅋㅋ 확실히 썩어도 준치라고 광천이 코로나라도 괜츈하죠

(예전보단 못하겠지만요 ㅠㅠ)

 

 

저는 직원과 나눠먹으려고 삼선짜장, 옛날볶음밥, 군마두 요렇게 주문했어여 ㅋㅋ

 

 

두명 먹기엔 양이 좀 많았는데, 그럼에도 다 먹을 자신은 있었죠 ㅋㅋ

 

 

때깔이 좋아서 맛도 좋았어요.. 다만 점심 한끼 치곤 약간 비싼느낌은 있었죠 ㅋㅋ

 

 

볶음밥은 옛날에 집에서 해먹는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ㅋㅋ 케찹 달라고 하면 더 금상첨화일듯?

 

 

신가힌게, 군만두에 딸려나온 마요네즈인줄 알았던 흰색 소스가..... 요거트 소스였다는 사실?

 

당연히 마요네즈라고 생각했는데, 심지어 마요네즈랑 군만두랑 어울려? 하고 먹었는데 요거트... 요거트는 더 안어울리지 하고 먹었는데 약간 뿌링클 소스 맛이라서 나쁘진 않더라구요?

 

 

 

 

 

중국요리는 단점은 다 먹고나서 시간 지나면 배 속에서 면이 뿔어서 너무 노답쓰.... ㅋㅋ 이날 오후 일정 도는데 배가 계속 안꺼져서 고생했다는 후문이 있네여

 

그래도 광천에서 한번쯤 점심 먹을때 먹기 좋을 듯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