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북구] 딱! 파스타 먹고 싶은날 가성비 좋게 냠냠~ "롤링파스타"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1. 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매우 파스타가 땡기는 날이었어요 ㅎㅎ 파스타가 땡기는 날은 = 느끼한게 땡긴다 요거랑 같은 개념인데용

 

왜냐하면 대부분 저는 느끼한 파스타를 먹거든요 ㅋㅋㅋ 까르보나라나 크림? ㅋㅋ

 

뭔가.. 그런 날이었어요 면 땡기고 느끼한거 땡기고 ㅋㅋㅋ 때마침 전대를 지나가는데, 2층에 롤링파스타가 생겼더라구요?

 

잉?? 2층에?? 근데 위치가 완전 전대 횡단보도 메인이라서 눈에 확 띄고 장사 잘 되겠더라구여!!...

일전에 남자 우르르 가서 조진날이 생각나서 바로 갔죠 ㅎㅎ

 

https://blog.naver.com/kth900708/222170244756

 

[광주 맛집_서구] 남자 4명이 30분만에 7메뉴 클리어! 파스타 맛집 ㅎ "롤링 파스타"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파스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ㅋㅋ 어릴때는 진짜 느끼한거 싫어했는데, 나이...

blog.naver.com

 

 

 

[롤링파스타]

 

1. 식당 이름 : 롤링파스타

2.추천 메뉴 : 리조또 류가 더 맛있는듯@@@@

3. 위치 : 광주 북구 우치로 94

4. 주차 : (주차장 X) 개 지 옥

5. 운영시간 : 11:00 ~ 21:30 (break time : 15:00~16:30) / last order 20:30

6. 특이사항 : 대학교라 줄서는건 기본? ㅋㅋㅋ

 

전대를 아시는 분이면 지도를 보면 바로 알죠?

 

진심 여기가 메인이니까여 2층이라도 임대로가 비싸지 않을까 싶어여...ㄷㄷ

2층 올라왔는데, 역시 대학교 인가? 사람들이 많은데, 다 젊어....

 

내가 들어가면서 뻘쭘....? 내가 여기 가서 밥을 먹어도 되나?

아무것도 알필요 없이... 그냥 내갈길 간다 ㅋㅋㅋㅋ

 

딱 메뉴 골랐는데, 배가 앵간히 고팠는지 아 먹고싶어서

 

파스타 2개 리조또 1개 주문했어용!! 역시 백종원은 갓성비인가? 이렇게 시켜도 2만원 정도? 나온거 보고 진심 골목상권.... 어찌까? 싶더라구여

 

주문은, 까르보나라, 알리오올리오, 리조또 요렇게 주문 ㅎㅎ

알리오올리오는 사실 개인적으로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고, 메인으로 먹고싶은건 크림... 느끼한거!! ㅋㅋㅋㅋ

촵촵촵 하나씩 나오는데, 나오는것도 빨라서 사진 찍고 먹어야지 기다리기가 힘들었다니까여 ㅋㅋㅋ

개인적으로 리조또가 잴 맛있었어요 ㅎㅎ 가져다 줄때 뜨거우니 접시에 손 대지 말라고 하긴했어여...ㄷㄷ

 

보기만해도 뜨거워 보이긴 하다 ㅋㅋㅋㅋ

 

여긴 포크, 나이프, 접시 다 셀프니까 가져오심 대영! ㅋㅋㅋ

요놈... 치즈부터 제대로 얹져진게, 맛이 없을 수 없겠죠? 그냥 이건 진리다 하고 먹었는데,

 

매운 어쩌고 였는데, 다행이 많이 안매워서 다행이었어여 ㅋㅋㅋㅋ

 

3개로 2명이 먹었는데, 배가 따땃하게 부를 정도라서 좋았어여 ㅋㅋ 가성비 가성비 하는 이유가 있긴 했어여

 

역시 대학교 후문이라서 그런가...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 이런 느낌으로 대학가를 접근해야 먹고 사는가?

 

생각이 많네염...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