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남구] 만두 샤브샤브 맛집! 그중 최고는 만두 무한리필! "만두가 맛있는 샤브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0. 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꽤 오래전부터 인스타에서 무한리필집들을 소개한 것들을 사진으로 받은게 있었는데... 드디어 한 곳을 클리어 헀네여 ㅋㅋㅋ

 

만두를 워낙 좋아해서 가야지가야지 했는데, 드디어 갔습니다 ㅋㅋㅋ

 

업무를 보는 곳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밥 먹으러 가기엔 조금 멀었지만 ㅠㅠ 오늘 아니면 더 갈일이 더 없기 때문에 꾸역꾸역 갔다고 해야할까요?

(표현이 웃기긴 하네여 ㅋㅋ)

[만두가 맛있는 샤브집]

1. 식당 이름 : 만두가 맛있는 샤브집

2.추천 메뉴 : 만두 샤브샤브, 군만두

3. 위치 : 광주광역시 남구 효덕로 204

4. 주차 : (주차장 O) 식당 앞 4~5대 , 인근에 길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0:00 ~ 22:00

6. 특이사항 : 샤브샤브집, 여름 묵사발도 함께 제공 중

위치는 효덕로라고 되어 있는데, 노대동에 위치해 있구요, 노대동 아파트 쪽이 아닌 광주대에 내려오는 곳 식당가, 카페가조금 있는 곳입니다 ㅎ

매장 앞에 주차가 한 4~5대 있구요, 점심시간이더라도 주변에 돌변 길 주차가 편해서 어디든 주차 하고 올 만한 거리더라구여 ㅋㅋ

무한리필 샤브샤브 집이라서 1인당 금액이 정해져 있어용 ㅎㅎ

 

성인 12,900원

초등학생 9,900원

미취학아동 5,900원

 

국물은 흰 국물 / 빨간 국물 선택이 되시네용

 

추가메뉴에는 사리, 만두, 음료, 냉면 요렇게네용 ?

 

만두는 사실 추가가 의미 없는게 무한 리필이라 알아서 가져오면 되는데, 퀄리티 높은 만두를 돈주고 주문하는것 같아용 ㅎㅎ

(무한 리필은... 뭐 그냥 만두겠쬬? ㅋㅋㅋ)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후배가 벌써 빨간 국물에 셋팅을 해뒀더라구여

 

원래 맑은 국물이 국룰 아닌가?

 

(가스 불까지 켜 뒀으면 더 좋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 불을 안키고 기다리고 있었다는 사실...ㅎㅎ)

기본 만두와 고기입니다. 고기는 뭔가 육수 내기용 수준이라 .. 추가해도 요정도라면 추가를 안하는게 좋겠죠? 아니, 안해야곘죠?ㅋㅋㅋㅋ

앞쪽에 셀프바 가서 이것저것 퍼왔어용 ㅎㅎ 종류는 다양하긴 한데, 딱 눈에 이끌리는것 없었구요 ㅎㅎ 진짜 잡히는 대로 많이 넣었어용

왜냐하면 메인은 만두니까!!!!

바로 일하시는 분께 만두 어디있냐고 물어보고 잡히는대로 바로 다 가져와서 넣고 끓여버렸어여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샤브샤브가 아니고 만두탕을 만들어버렸죻ㅎ

아, 참고로 가자마자 인원수에 맞게 튀긴 만두를 주시는데, 이게 존맛탱이더라구요?

 

바삭하고 안에는 매콤한게, 이게 돈주고 주문하는 군만두인가? 생각도 들었어여 ㅎㅎ

그리고 팔팔 끓인다음 완성된 만두 전골?ㅋㅋㅋㅋㅋㅋ 이름이 계속 바껴븜

00:02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뭔가 잡다한걸 많이 넣어서 비쥬얼은 이렇지만 맛있었어여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무한 리필이라고 해서 만두가 고향만두 수준이 아니고, 수제로 두부 많이 넣은 만두 맛이라서 괜찮더라구여?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고급 퀄리티 생각하지 않고 무난한 맛으로 가시기 딱 좋아 보였어요 ㅎㅎ

 

점심시간 살짝 지나고는 사람이 좀 빠져서 널널 했구요 만두는 물어보면 계속 주니까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아용

 

빨간국물은 약간 매콤해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맑은 국물로 먹어보고 싶네영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