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맛집_중문] 중문을 자주가면 한번은 꼭 봤을 그 집 "一品순두부"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ㅎ

 

서귀포에서 중문관광단지로 들어가기 위해서 가는 길이 있는데, 그 길로 가다보면 가장 먼저 보이는식당이 용이식당 그다음이 바로 요 일품 순두부집이죠 ㅋㅋ 관광로 초입에 음식점이 나름 있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아에 안쪽으로 들어가면 관광객 상대로 하는 곳이라서 비싸기는 엄청 비싸고 맛이 떨어지는 곳도있어서 잘 고르셔야되는데.. 제가 5일 정도 중문에 머물면서 갔던곳은 다 성공적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는 순두부 찌개 전문점인데 종류도 다양하고 돌솥밥이 같이 나와서 포만감도 오래가서 일하기 좋더라구여 ㅎㅎ

 

[一品순두부]

1. 식당 이름 : 一品순두부 중문점

2.추천 메뉴 : 각종 순두부 찌개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268

4. 주차 : (주차장 X) 인근에 길주차 용이

5. 운영시간 : 06:00 ~ 23:00

6. 특이사항 : 돌솥밥은 조금 걸리고, 급하신 분은 미리 공기밥으로 달라고 하셔도 되요 / 순두부, 비지 판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268

 

 

 

지나가다가 전면이 넓고 간판히 하도 커서 많이 봤던 식당인데, 드디어 가보네여 ㅋㅋㅋ 이정도로 눈에 밟히면 누구라도 가봐야겠어요 ㅋㅋㅋ

(간판과 전면 넓이의 중요성)

 

 

그리고 순두부 + 돌솥밥이 8,000원이면 그냥 육지에서도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하는데, 여긴 관광지잖아여 ㅋㅋㅋㅋㅋ 오 .. 좋아!! 돌솥밥은 든든해서 보통 9,000원씩 하는데!!

 

 

안에 내부는 업청 넓어서 언제 가도 기다리진 않겠어요 다만 돌솥밥이라 음식이 오래 걸릴 뿐 ㅋㅋㅋㅋㅋ

 

 

 

 

 

종류가 허버 다양해요 ㅋㅋ 근데 보면 가격이 똑같아요 기본 베이스는 같고 안에 들어가는 재료를 조금 다르게 하는것 같은데 좋아하는거 드셔도 되겠습니다 ㅎ

 

그리고 아래 보시면 뭐가 들어간다고 친절하게 쓰여있어서 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ㅋㅋ

 

 

음식이 좀 걸려서 일단 대기 ㅋㅋ 기본반찬을 주셨고, 제주도는 어딜가나 쌩달걀을 이렇게 주시네 ㅋㅋㅋㅋㅋ 전주에서 자주 가던 순두부집도 달걀을 그렇게 주셨는데 ㅋㅋㅋㅋㅋ

 

 

 

조금 기다리니까 나왔구요! 어제 술을 좀 마셔서 바로 해장하기 좋은 각이라 흡입 준비했어요

 

 

기본 일품 순두부를 주문했는데 안에 해물이 알차게 들었더라구요 ㅋㅋㅋㅋ

 

 

달걀을 바로 풀어야되는데, 사진찍느라 타이밍이 좀 늦었는데 같이간 직원 푸는걸 찍었네여 ㅋㅋㅋㅋ 개이득

 

 

역시 돌솥밥은 요 맛으로 동영상 찍죠 ㅋㅋㅋ 밥도 현미밥에 잡곡이 좀 들어가서 영양도 풍부할 듯 ㅋㅋㅋㅋ

 

 

 

 

 

사실 밥이 가장 먹음직 스러웠어여 이것이 바로 제주도의 순두부다!!!

 

 

정갈하고 깔끔한 순두부, 가격도 적당해서 중문에 가실일 있으면 거창한 관광지 음식도 좋지만 오래 계신다면 요런 식당도 가볼만 하겠죠?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