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광주에서 반드시 털어야하는 생고기 맛집 "한우촌"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술병이 나서 금주를 해야지 생각한게 불과 지난주 였는데, 오늘도 갑자기 회사에서 일이 있어서 술을 먹어야 하네여 ㅋㅋㅋㅋ 그것도 보통이 아니고 많이 먹을 듯한?

 

근데, 뭔가 안주가 실하면 술이 덜 취한다는 말이 있잖아요 ㅋㅋㅋ 물론 거짓말이지만 그래도 맛있는 안주와 술을 먹으면 몸이 덜 피로해지고 다음날 숙취가 좀 적은 느낌?ㅋㅋㅋㅋㅋ 그건 확실이 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완전 초창기에 포스팅 했던 곳인데 또 오게 되어서 새로운 마음으로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 곳입니다! ㅎ

 

[한우촌]

 

1. 식당 이름 : 한우촌

2.추천 메뉴 : 생고기

3. 위치 : 광주 서구 운천로162번길 10

4. 주차 : (주차장 X) 그냥 지옥... 차 비추

5. 운영시간 : 11:30 ~ 21:30

(break time 14:30~17;00)

(2,4 째 일요일 휴무 / 일요일 17:00~21:00)

6. 특이사항 : 생고기는 늦게가면 sold out / 자리가 금방금방 차고 소수 인원은 예약 X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162번길 10

 

 

솔직히 생고기를 막 즐기거나 미쳐있진 않지만 그래도 다른 사람들 보다는 많이 즐기는 편인데, 요기는 나름 광주에서 추천해드릴 만한 생고기 집입니다

 

 

항상 좌서석이 풀로 차있고, 늦게 가면 생고기는 다 떨어지고 없는 집이져 ㅋㅋㅋㅋ

 

진작 예약을 하려고 전화해는데, 아주머니께서 몇명이냐고 묻더라구요 ㅋㅋㅋ 3명이요 했더니, 3명은 예약안되용 일찍오세요 해븜 ㅋㅋㅋㅋㅋ

 

 

도착해서 들어갔는데, 예약은 되더라구요 아마 단체로만 예약되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안쪽에 좋은 자리들은 다 예약석으로 빼두고 안받더라구요...

 

 

 

 

 

덕분에 한 가운데 주인공처럼 앉아버렸죠 ㅋㅋㅋㅋ

 

 

거의 나야나 나야나 수준 ㅋㅋㅋㅋㅋ

 

 

메뉴판이 저기 구석지에 숨어있고 사람이 워낙 많아서 기어가서 찍어왔어여 ㅋㅋㅋㅋ 거의 생고기를 많이 드시는데, 생고기 먹고 후식도 드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먹을 준비를 하고 생고기 작은거 부터 주문했어요 ㅋㅋ 생고기만 먹을게 아니라서 작은걸로 했어요 ㅎㅎ

 

생고기는 거의 작업을 해두기 때문에 주문하면 금방 나옵니다 ㅎ

 

 

드디어 나온

 

생고기 小

 

ㅋㅋㅋㅋㅋ 大는 딱 양이 2배 되는것 같아요

 

 

땟갈 너무 좋지 않아요?ㅋㅋ 여기는 옆에 동그랗게 말아서 주는 고기도 있어서 좋아요 약간 비게가 많은 부위긴 한데 또 저것만의 맛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주먹밥과 생고기 주먹말이? ㅋㅋㅋ 같이 나와용 맛있쪄 ㅋㅋㅋ

 

 

천엽이랑 생간도 나오는데, 이건 진짜 먹는사람만 먹는것 같아요 ㅋㅋ 간에 피가 뚝뚝...... 저는 한 두점은 먹는데 다 먹기는 힘들더라구요

 

 

 

 

 

역시 생고기집에 필수는 선지국이죠 ㅋㅋ 국물이 지대로라서 소주 안주로 그만이죠 ㅋㅋㅋㅋㅋ

 

 

이렇게 조금 먹다가 생고기가 떨어질때 즈음 시작한

 

갈비살 大

 

ㅋㅋㅋㅋㅋㅋ 요즘 사진 찍을때 빛 조절을 잘 못해서 너무 허옇게 나오는건 인정 ㅠㅠ

 

 

최대한 잘 찍는다고 했는데, 맛있게 찍혔나 모르겠네여 ㅋㅋㅋ

 

 

여긴 전기 불판이라 고기가 다 빨리 익어서 좋아여 거기다 소고기라서 올리고 치익 뒤집고 치익 ㅋㅋㅋ 그러면 먹으면되요 ㅋㅋㅋㅋ

 

 

고기는 제가 또 잘 구워서 집게는 제가 담당하죠 ㅋㅋㅋ 소고기도 잘 굽는데, 이런데서 못 구우면 욕을 오지게 먹어야죠

 

 

 

 

 

 

 

야무지게 굽고 있었는데 역시 소고기라 빨리 익고 빨리 먹게 되니까 금방금방 사라지더라구요 ㅋㅋ 여기서 진짜 배부르게 먹으려면 돈을 많이 챙겨와야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진짜 생고기도 맛있는데, 소고기도 맛있어서 진짜 좋아요 ㅋㅋㅋㅋ 항상 3명이서 와서 생고기 먹고 고기 구워먹고 갔던것 같네요

 

(생고기를 크거 시키면 구워먹는 고기를 작은거, 반대로 생고기를 작은거 시키면 구워먹는걸 큰거) 요렇게 주문하면 3명이서 적당하게 잘 즐기는것 같아요 ㅎㅎ

 

 

아 내가 봐도 잘구웠어 ㅋㅋ 사진도 진짜 잘찍었고... 여긴 만족 ㅋㅋㅋㅋㅋ 이렇게만 사진 찍어도 괜찮을것 같은데, 휴대폰을 일단 사진찍기 좋은걸로 바꿔야겠다 ㅋㅋㅋ

 

 

 

 

 

마지막까지 알차게 굽고 먹고 즐기고 자리를 옮기기로 했죠 ㅋㅋ 운천역 뒤에 쌍촌동도 의외로 먹자가 많아서 조금만 움직여도 선택권이 많죠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