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동네에서 편하게 닭꼬치에 맥주한잔 크.. "수내 닭 꼬치"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헬스장이 끝나서 제주도 출장이다 뭐다.. 바쁜 핑계를 되고 운동을 밖에서 하고 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마침 후배가 같이 하자고 해서 최근에 운전저수지랑 518공원에서 운동을 했는데, 후배가 가면서 여기 진짜 괜찮다고 다음에 같이 맥주 한잔 하자고 해서 왔습니다.

 

닭꼬치집인데, 운동끝나고 간단히 맥주 먹기 좋은 곳인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항상 닭은 옳고, 일 끝나고 한잔하는 맥주는 진리니까요 ㅎㅎ

 

그리고 좋은건 둘이 먹으면 운동 해서 죄책감도 적고 부어라 마셔라 안하니까 적당히 기분좋게 집와서 좋은것도 있어요 ㅎ

 

[수내닭꼬치]

1. 식당 이름 : 수내닭꼬치 쌍촌점

2.추천 메뉴 : 꼬치류

3. 위치 : 광주 서구 상무오월로51번길 2

4. 주차 : (주차장 X) 인근 길주차

5. 운영시간 : 13:00 ~ 01:00

6. 특이사항 : 매장이 협소함, 픽업이나 배달이 엄청 많이 들어옴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오월로51번길 2

 

 

항상 가면서 보는데, 테이블이 적어서 꽉찬 느낌이 들었죠 ㅋㅋ 그래서 조금 운동을 빨리 끝내고 달려왔죠

 

 

이렇게 밖에 메뉴판이 있으니 알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ㅋㅋ 약견 편의점에 음료수 사려고 하는데 가격표 없으면 사기 망설이게 되는 느낌 없어서 좋음 ㅋㅋㅋ

 

 

내부는 깔끔한데 작아요 ㅋ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가 깔끔한건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

 

 

사람이 없어서 사진찍기 개꿀

 

 

그리고 요즘 감성에 맞게 오픈 주방에 여러가지 데코를 많이 해두셨어여

 

 

이런 네온 데코 이뻐여 ㅋㅋㅋㅋ

 

 

그리고 먹다가 빨갛다고 컴플레인이 들어오나봐요 ㅋㅋ 흔히 다 덜익었다 생각할텐데, 저도 마찬가지고 ㅋㅋㅋ 근데 아니래요.....(덜익은거 아닌가?ㅋㅋ)

 

그래서 더 익혀 달라면 익혀준대여 참고하시길 ㅋㅋ

 

 

메뉴는 요렇습니다 세트를 먹을까 단품을 먹을까 고민했는데, 주먹밥이랑 오뎅탕 시킬 각오 하니까 그냥 단품으로 먹기로 했어여 ㅋㅋㅋ 그리고 단품으로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었거든여

 

 

이모 일단 맥주부터 주세요!!!ㅋㅋㅋ

 

 

먼저 나온게 주먹밥이랑 오뎅탕 / 이름이 꼬치어묵탕인데 그냥 오뎅탕이 나오네요?ㅋㅋㅋㅋ

 

 

오뎅탕에 깨가 많이 들어가서 고소해버려요 ㅋㅋ

 

 

그냥 비벼서 퍼먹자고 하니까 이런곳에 오면 주먹밥 해먹는 감성이 필요하다고 야무지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심지어...잘만들어 ㅋㅋㅋㅋㅋ 자네.. 요식업에서 일할 생각 없는가?

 

 

닭꼬치는 조금 걸려요 ㅋㅋ 일단 여기 배달의민족이 엄청 들어오고 전화주문하고 찾으러 오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 ㅋㅋㅋ 그래서 아무래도 쭉쭉 밀리고 가까운 곳은 직접 배달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 떡닭꼬치 / 파닭꼬치 / 닭껍질 먼저 나왔네요

주문할때 소스를 선택할수 있어요

(소금 / 매콤 / 델리 / 불떙)

 

일부러 불땡은 빼고 하나씩 해봤는데, 소금이나 델리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뒤이어 나온게 모짜렐라치즈닭꼬치, 삼겹살꼬치입니다 ㅋㅋㅋ 치즈는 엄청 나죠? 치즈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삼겨살꼬치는 두툼해서 일반 꼬치랑 다르게 고기 씹는 맛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사실 이것저것 다 먹고 더 먹을 수 있는데, 오늘은 요까이.. ㅋㅋㅋ 여기는 사실 가까워서 집에서 걸어서 사서 편의점에서 맥주 사서 집에서 편하게 먹기도 좋겠더라구요

 

 

동네에 이런 술집이나 맥주집 있어서 혼자 즐길 수 있으면 좋겠어여 ㅋㅋㅋ 아직 술집에서 혼술할 레벨은 아니라서 아쉽네여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