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썸녀 취향저격 해산물 맛집 "독도집"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생고기랑 소고기 먹고 난 다음 조금 걸어서 2차를 갔습니다ㅋㅋㅋ 1차로 고기 먹었으니 2차로는 회를 먹자고 하셔서 요기 생각이 났죠 ㅋㅋ

 

회랑 해산물은 나름 유면한 집이고 줄서서 먹고 하는 집이라서 혹시 웨이팅이 있을까 불안하기도 했는데.. 러키! 딱 좋게 안에 자리가 남았더라구요

 

그래도 밖에 A급 자리는 다 차지하고 있어서 코로나인데도 여긴 바글바글 잘되는구나 생각했죠 항상 갔을때는 중간부터 갔는데 처음부터 가서 이것저것 보니까 조금 대단한 집인건 인정 ㅋㅋㅋ

 

[독도집]

1. 식당 이름 : 독도집

2.추천 메뉴 : 독도새우(꽃새우), 고등어회, 모듬회

3. 위치 : 광주 서구 상무대로876번길 11

4. 주차 : (주차장 X) 댈곳 아에 없음

5. 운영시간 : 17:30 ~ 02:00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예약은 하단 사진 참고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876번길 11

 

 

예전에 한번인가 가본 곳이라 막 새로운 느낌보다는 익숙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입구부터 난리 났어요

 

 

그리고 입구에 뭐가 많이 붙어있는데, 마스크 쓰라는거랑 오픈 마감 시간이랑 붙어있어요 ㅋㅋㅋ

 

 

이미 바깥쪽에는 사람이 가득 찼구요, 안쪽에는 사람 없었어요 그래서 좋았어여 ㅋㅋㅋ 밖이 좌식도 있고 뭔가 분위기가 더 좋아서 젊은사람들이 선호할것 같긴했어요

 

 

 

 

 

여유로운 안쪽으로 와서 앉아서 오자마자 QR코드 달라고해서 열심히 찾았어여 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물관리라고 하나 그것때문에 우리 안으로 넣은건가....?ㅋㅋ 그거면 기분이 갑자기 안좋아지네;;;

 

 

이것저것 다 하고 나서 정신차리고 메뉴판을 봤는데, 여기 뭐가 많네요? 사실 메뉴판은 처음 보는거라서 ...

 

그리고 고등어 회도 파네... 고등어회 제주도에서 먹고 맛있었는데, 여기서 할 줄이야? 뭔가 가격대는 좀 쎈데 다 고급진 해산물이....ㅋㅋㅋㅋㅋㅋ

 

 

젊은사람이 많은것 같던데 다들 돈이 많으시군ㅋㅋ

 

 

입구에 요렇게 수조가 있는데 이래서 뭔가 신선한 것들이 바로바로 공급될수 있나? 싶었어여 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수조 안이 알차게 많이 들어있더라구여

 

 

뭔가 자리 잡은곳이 구석지라 좀 음침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도 음침하게 나왔어여 ㅋㅋㅋㅋ 절대 사람이 음침한건 아닙니다 !!!

 

주문은 독도 모듬회

 

뭔가 알찬 구성인것 같은데 어둡죠? 뭔가 이집에서 사진은 전체 다 실패인것 같습니다 ㅠㅠ

 

 

이건 또 너무 밝아 ㅋㅋㅋㅋ

 

 

확실한건 생선이 신선했어요 ㅋ 그리고 고등어회를 파는 집이 광주에도 있네? 할정도였으니까여 ㅋㅋㅋ 술을 좀만 먹었으면 사진도 알차게 잘 찍었을텐데;

 

 

그래도 아쉬운데로 설명을 좀 드리면, 구성은 요렇게 알찹니다

 

회 주변에 같이 나온 저것들이 좀 매력있어요 ㅋㅋㅋ 일단 날치알이 듬뿍, 연어랑 먹는 소스와 양파도 듬뿍, 그리고 밥이 한개 나오는데 저게 맨밥이 아니고 초를 한 밥이라서 생선회에 초밥 싸먹을 수 있어요 ㅋㅋ

 

저 밥이 간이 되서 맛있거든요? 제가 다 먹은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종류가 다양해요 ㅋㅋ 돔도 있고 새우도 있고 그냥 술집이라서 막주는게 아니고 금액이 35,000원 이니까 딱 고 구성에 맞게 주는 것 같긴해요

 

 

요게 고등어 회인데, 육지에서 맛볼줄이야.....ㅋㅋㅋㅋ

 

 

이날 사실 1차에서 소주를 조금 푸고 와서 여기는 막바지에 생각이 잘 안나긴 해요 ㅋㅋㅋ 그래서 사진도 별로 없고 잘 못찍은것도 있거든요? ㅋㅋㅋ

 

언제가 될지 모르겠는데 여긴 다시 한번 갈것 같아요 그때 맨정신에 사진도 좀 찍고 다른 음식도 시켜서 먹어보려구요 ㅋㅋㅋ 간김에 할걸 조금 아쉽긴 하네요

 

 

군것질 잘 안하는데 술김에 마이쮸 준거 먹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3차...ㅋㅋㅋ 3차는 진짜 아에 기억이 삭제;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고 그냥 사진만 디따 있네요 ㅋㅋㅋ

 

 

여긴어디 나는 누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찍기는 해서 올리고, 뭔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여 4차 가자고 했던것 같아서 도망치듯 집에 간 기억만 있어여!

 

 

 

 

어째든 독도집 아쉽다... 회도 남기고 온것 같은데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