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리뷰] 목포 "어반 (URBAN)" 연애인 많이 묶은 호텔 :: 내돈 내산(feat.끋집)

by 비온뒤맑음 : ) 2024. 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신안에 오픈지원이 있어서 목포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일단 지리적으로 가까운 곳을 선정하고자 했고, 깔끔함을 우선으로 봤죠

 

근데 확실히 잘 골랐고 만족하는 숙소가 나와서

 

이번 목포 숙소 뽑기운은 좋았따! ㅋㅋㅋㅋㅋ

[어반 (URBAN)]

 

 

전라남도 목포시 죽교천로 109

일단 주차장이 지상 or 지하 있는데

지하는 겁내 쫍아서.... 날씨가 허락하는 한 지상으로 가시길! ㅋㅋㅋ

로비 + 카페테리아(식당)

연애인들이 많이 묶었더라구요

안내되어있는 멘트 + 목포 맛집 리스트까지~~

대표사진 삭제

숙소에서 본 눈오는 목포 구시가지 풍경이랄까? ㅋㅋㅋㅋ

다음날 조식먹으러 내려갔는데

깔끔 ㅎㅎ 밥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숙소에서 가깝게 갈만한 술집을 찾아가

목포해양대 근처까지 찾게 되었네요

 

[끋집]

 

 

전라남도 목포시 해양대학로139번길 23-1

예전에 한번 가본 기억이 있는데, 여길 또 가게 될줄이야....ㅎㅎ

눈이 많이 와서 택시가 안잡히는 상황

 

그냥 숙소에서 걸어가기로 걸정ㅎ....

 

1km 남짓을 눈오는데 걸었다....

 

해양대 유일한 술집인것 같기도 하고

대학가라서 가격대가 조금은 싼것 같기도 했어요 ㅋㅋㅋ

일단 목포 왔으니 회를 조진다!

숙성회를 야무지게 끝장내고

 

2탄으로 닭한마리

 

사실 닭한마리 칼국수가 나오는줄 알고 시켰는데,

 

웬열? 보온밥통이라니?

그냥 이건 완벽한 보양식 ㅋㅋㅋㅋ

그냥 여긴 무조건 닭한마리로 시작해서 닭한마리로 끝이 난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