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순천만정원박람회 인근 숙소(호텔) 추천 "리오 호텔"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순천에서 정원박람회에서 가까운 호텔을 리뷰해드립니다.

 

맛있는 조식뷔페 호텔이라고 하는데, 조식은 모르겠구...

 

그냥 깔끔하고, 공기청정기에 스타일러는 있어서 묶기는 좋더라구요

 

조식은.... 잘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제주도 조식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거일수도 있음!!)

 

그냥 정원박람회에서 가깜고 깔끔한건 인정!!!

[리오 호텔]

 

 

전라남도 순천시 팔마2길 29 호텔리오

보면 여기가 호텔/모텔이 딱 있는 곳인데 정원박람회에서 가장 가까워용!

 

여기 주변에서 많이 찾아 묶으시면 될듯합니당

 

들어가기전 이렇게 현수막이 부착되어 있는데, 다 괜찮은데 조식은 모르겠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층 입구에 카페테리아 ㅋㅋㅋ

 

그리고 엘리베이터 타면 나오는 조식 안내

 

8층 라운지 가시면 됩니다~

 

창밖 논밭 뷰 ㅎㅎ

 

조식 구경하러 8층 갔는데, 요정도? ㅋㅋㅋㅋ

 

그냥 라면에 식빵도 나쁘지 않은듯해요! 그래도 밥이랑 국이 있다는 사실이 좋음...!

간단히 요기만 하고 일하러 ... 고고...

(계란 후라이는 사장님이 해주심...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