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순천 조례.. 굳이 여긴.. 안가도 될듯... "샤인호텔"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4.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이제 순천을 출장가면서 여기저기 많이 묶어도 보고 할건데, 생각보다 묶을곳이 많이 없네여 ㅎㅎ

 

그리고 곧 순천만박람회 시작이라 비용이 훌쩍 높아질 것으로 사려됩니다 ㅠ

 

그전에.. 많이 가봐야죠!!

 

일단.. 얼마전에 야자를 갔는데, 그 바로 옆에 샤인 호텔이라고 있어요! 여기도 묶어봐야지 하고 갔는데, 아뿔사...

 

걍 야자로 가는게 100배 나을수도? ㅋㅋㅋㅋ

[샤인 호텔]

 

전라남도 순천시 남신월길 4

 
 

 

저... 여기 겉은 모르겠는데 들어가서 보니 방 구조 ... 시설...

 

와본적이 있는 곳이었어요 !

 

심지어 그때도 음... 크게 뭐 없네 별로네 했던 곳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 열쇠 가장 마음에 안듬! ㅋㅋ

일단... 고객 서비스라고 이름 써두고

 

주의사항이 너무 많음 ㅋㅋㅋ 이러면 그냥 제목을 다르게 쓰는것도 방법이지 않을까 싶네여

방은 넓고 심지어 방이 안에 하나 더 있음... 왜있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