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예슬쌀롱_화정점 남성 펌 '연 디자이너' :: 솔찍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4. 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지난번 컷트를 앞머리 짧은 '박가로이' 머리로 컷트한 뒤로

자연스럽게 길었다고 생각했는데....

 

귀 옆으로 삐저나오는 잔머리를 보자니 미용실 갈때가 되었다고 판단!

 

꽤 오래 미뤄둔 '펌'하려고 미용실 예약을 했습니다.

(머리가 짧아서 펌이 가능할지..... 불안불안 😭)


 

"예슬쌀롱"

예약한 곳은 #예슬쌀롱 화정점입니다.

최근에 충장로 불로동에 2호점을 개업한걸 알게 되었는데

딱 오늘 웨딩거리 가면서 보게 되어서 방갑더라구요 ㅋㅋ

✔️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088

✔️ 🕑 open 10:00 - close 20:00

✔️ 📆 예약제로 운영, 네이버 예약 추천

✔️ 👍 네이버페이 결제 시 혜택 有

 

화정역 근처에 위치한 미용실 입니다.

 

대로변에 약간 쏙 들어가 있어요

그래도 간판이 크게 있어서 찾기 쉬워요!!

제가 예약시간 거즘 딱 맞게 도착해서

주차장을 못찾고 길주차 했는데.....

3일 뒤에 주정차 단속 걸렸음...ㅠㅠ

 

 

🅿️ 주차장 안내

 

건물 뒷편 중앙병원 아이파킹 유료주차장 이용

(컷 1시간 / 시술 3시간 무료 주차)

내부는 직업병이 도져서....

예전에 카페를 운영했던 곳인가 싶었어요

 

템바보드 인테리어에 레일등 이라니!

 

: )

 

평일 오후 시간이라 여유롭게 머리 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손님들이 많이 와서 놀랐어요..ㄷㄷ

 

예약제라서 기다림 없이 제 시간에 딱딱 시술 받고 가시더라구요!!!

들어가서 옷 맡기고 자리 안내 받았어요

 

 

 

 

before

 

확실히 before / after 가 중요하지 않을까 해서 사진 📸

처음에 상담이 진행되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꼼꼼하게 머리 상태 체크를 해주셨어요

 

전에 짤라둔 머리가 애매해서 앞이 짧고 뒤가 긴 이상한 형태의 머리라구...ㅋㅋㅋ

그리고 위에가 전형적으로 떠서 눌러줄 필요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머리가 짧아서 펌을 하고싶은데 될까요 했더니

앞머리가 조금 짧아서 그렇치 펌이 가능하고

생각보다 잘 나올수도 있다고 하셔서

 

용기내서 도전!!!

어울리는 스타일 추천을 해주셔서 넘나 좋았어용 ㅎㅎ

앉아서 기다리는데 어색하기도 하고

사진만 연거푸 .... ㅋㅋㅋ

 

 

변신중

 

펌 하기전에 지저분한 머리를 먼저 컷트

정리가 된 머리여야 펌이 잘 나오겠죵 : )

 

그리고 시작된 ... 못생김 ㅠㅠㅠ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약품 바르고 올빽하는데 두상 못생긴게 다 티나버림 ㅋㅋㅋ

머리가 짧아서 잘 안말리는것 같기도 하고.....

시작했지만 괜히 길이도 안나오는데 펌 했나 싶기도 하고.....

 

그런 마음이 표정에 다 들어 나는것 같았어요 ㅋㅋㅋ

 
00:22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열심히 다 말아주시고 머리 위를 따뜻하게 하고 있었죠

 

시간이 지나고 중화 + 머리 감기 하러 가는길!!

 

디자이너 선생님께서 안내해주신 곳에 갔는데 잉?

이것은...

 

안마의자!!!

 

지금 하는 말이지만 중화할때 안마의자 누워서 안마 받으니까

진짜 몸이 나른하고 근육이 풀리면서 코골면서 잘뻔.....

 

미용실 많이 다녀봤는데 이건 진짜 신박한 센세이션이라고 인정!

ㅋㅋㅋ

모든것이 끝나고 자리와서 머리 말리기 전

 

물에 빠진 생쥐마냥 대기 ㅋㅋㅋㅋ

 

after

 

생각보다 머리가 잘나와서 깜놀했어요 :

 

약간 아이롱펌 같은 느낌으로 되어서 만족스러웠고

주변에서도 어려보인다는 찬사가 쏟아지더라구요 ㅋㅋㅋ

이제 피부만 좀 좋아지면 완벽할것 같은데...? ㅋㅋㅋ

시술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나오니까 어둑어둑 해지고 밤이 깊어가더라구요

 

간판에 조명 들어오니 뭔가 똭! 눈에 보이는게 이뻐서 한컷 ㅎㅎ

[후기]

 

펌 한지 오래되어서 최근에는 컷트 외 시술받은 기억이 없는데

친절해서 좋았어요

시술 전에 꼼꼼하게 머리 상태 체크해주시고

어울리는 디자인 추천도 너무 좋았어요

(남자는 대충 머리하는 사람도 많거든요 ㅎㅎ )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안마의자

긴 시간 따분하게 앉아있지 않고 안마 받으니

피로도 같이 풀려서 좋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원하는 머리 스타일이 나와서 놀랐어요

머리가 짧아서 펌에대한 고민도 하고

결과도 궁금했는데, 사진처럼 잘 나와서 대만족!!

 

집에 와서도 머리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러장 찍어 뒀습니다

 

#화정역미용실 #농성역미용실 찾는 분들께

#예슬쌀롱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머리를 마음에 쏙 들게 해주신

디자이너 선생님도 추천드려요~~!!

 

 

예슬쌀롱 화정점 _ '디자이너 연'

 

 

 
728x90
반응형

댓글